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에서 나는 생명 냄새 by 어머니하나님

by 헵번♡ 2019. 6. 12.

하나님의교회에서 나는 생명 냄새 by 어머니하나님

https://youtu.be/eHzg0jxpOGE


<고후2장14~16절>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우리는 구원 얻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 좇아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것을 감당하리요


생명의 실체이신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생명을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가 나야 합니다.
'생명에 이르는 냄새' 즉 그리스도의 향기가 나기 위해선 생명을 좇아야 된다라고 하셨고 그래서 더더욱 생명수를 주시는 참 하나님을 올바로 만나야합니다.

<계21장5~6절>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라~ 하심은 '성령과 신부'께서 하나님이심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성령은 근본 성부이신 아버지하나님을 의미하고,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 즉,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의미합니다.

 

 

또 그 거룩한 성 예루살렘은 자유자요 곧 우리 어머니라.. 하셨으니, 어머니하나님을 나타내고 있는 것임을 확인할 수 있겠죠?

 



생명의 냄새인 그리스도의 향기가 나기위해서 하나님의 자녀에게 반드시 필요하신 분은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받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래서 생명에 이르는 냄새가 납니다.

오순절에 받은 성령의 역사로, 천국을 잊고 살아가는 많은 영혼들에게 천국소식 힘차게 알려서 생명되신 하나님의 자녀답게 영혼을 살리는 귀한 일에 동참해야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