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에서 '5월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연주회'개최

by 헵번♡ 2019. 6. 3.

 

2019년 5월 22일 저녁 7시 30분 대구 북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연주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저 역시 이날 가족과 함께 연주회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함께한 지인분의 가족들이 '바쁘다보니 가족과 함께 연주회에 온 것이 처음이더라,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고 연주회 내내 힐링되는 걸 느꼈다..'라며 감동된 마음을 표현해 주었습니다.

 

** 언론에 소개된 하나님의교회 힐링 연주회

 

http://www.dk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912

 

하나님의 교회, 가정의 달 맞아 이웃에 특별한 자리 선사 - 대경일보

가족과 이웃의 행복증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www.dkilbo.com

하나님의 교회 청년·학생들로 구성된 체임버 오케스트라는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는 내용을 담은 새노래 연주곡과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동요 ‘섬집 아기’, ‘엄마야 누나야’, 쇼스타코비치의 ‘Waltz No.2’,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메들리 등을 연주해 주었는데요, 1시간 20분 정도되는 연주회 내내 정말 감동이 일었고 중창단들의 화음까지 더해져 진짜 엄지척!!!

 

** 가정의 달 5월

 

5월 달력을 열어보면 어린이 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가족들의 의미를 소중히 기념할 수 있는 날들이 5월에 가득 몰려있어서 5월은 가정의 달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힘의 근원은 오직 가정에서 시작되는데, 바쁘다고 제일 소홀히 하기 쉬운 것도 역시 '가족'이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연주회를 열어준 하나님의교회는 정말 쎈쑤~쟁이^^

 

** 가족을 소중히 생각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유독 가족의 의미를 강조합니다. 정말 소중하기 때문이지요.

https://youtu.be/6T0UHfy2-ck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회는 그저 하나님을 찬양하는 장소...' 정도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교회는 천국가족들이 만나는 장소이자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는 우리 영혼의 집'입니다.

육신의 몸으로 이루고 살아가는 지상의 가족들에 아버지, 어머니, 형제, 자매가 있듯이,

영혼이 이루고 살아가는 천국의 가족들에도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영의 형제, 영의 자매들이 있어야 함은 마땅한 이치이지요.

그리고 영혼이 없는 육신은 더이상 생명이 없듯이, 육신의 가족이 중요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영혼의 가족 즉 천국가족입니다.

 

** 천국가족이 되는 방법

   

 구성원만 있다고 해서 '가족'이라 칭할 수 없습니다.

사전적인 의미에서의 가족이란, 혼인이나 혈연관계로 이루어진 집단이라 정의합니다.

'핏줄이 당긴다..'라는 의미에서 가족의 끈끈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지요.

이처럼 육신의 가족을 혈연관계로 이루어지게 하심은 천국가족(영의 가족)이 혈연관계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혈연관계로 이루어질까요?

새언약유월절 진리 속에 유월절 떡과 포도주 예수님의 살 예수님의 피라 칭하시고 유월절을 지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들이 하나님의 혈통 즉, 혈연관계가 됨을 알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천국가족이 되자고 새언약유월절을 마음다해 전합니다. ^^

힐링연주회를 통해 각박한 세상에서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신 모든 분들이 천국가족이 될 수 있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