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각국 하나님의교회를 담당하는 리더들의 '섬김의 리더십' 함양 in 어머니하나님

by 헵번♡ 2019. 5. 6.

 

이미지출처: 시사뉴스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18126)

 

안녕하신가요?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더욱 풍성한 가족간의 사랑 나누시길 바랍니다.

어린이의 시기를 지나고 있는 자녀와 어린이날을 단란하게 보내고 오늘 잠시 시간적 여유가 생기네요.

워낙 많은 교회들로 잘안다고 하지만 그래도 궁금한게 넘~많은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궁금해서 찾다가 각국의 하나님의교회 목회자, 사모, 동역자 등 리더들의 방한소식을 접하게 되어 꼼꼼하게 읽어보았답니다.

기사내용(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18126) 중 기억해서 나누고픈 부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이번에 방한한 이들은 대체로 각국 지역교회를 담당하는 목회자 사모, 동역자 등 리더들이다.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자’는 기치 아래 어머니 사랑으로 성도들에게 섬김과 배려를 실천하는 지혜를 공유하고 어머니 마음을 닮은 ‘섬김의 리더십(서번트 리더십)’을 함양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방한한 다양한 문화권의 하늘가족들이 허리를 숙여 인사를 나누고, 공손히 손을 모으는 모습들이 모두 성경의 예언따라 대한민국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시는 어머니하나님의 모습을 닮아 있어 감동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에 계신 목회자, 사모, 동역분들이 더 겸손해져야 겠다는 다짐을 하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씀을 주시더라구요 ^^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 투미소 부예예 씨는 “우리나라는 10개가 넘는 언어가 사용될 정도로 다양한 민족들이 살고 있어 ‘무지개 나라’로도 불린다. 여러 재료들이 한데 섞여 풍부한 맛을 내는 한국 전통음식 비빔밥처럼 모두가 어머니 사랑으로 하나 된다면 각자의 환경과 생활상이 다른 성도들 간의 연합은 물론, 나아가 국민 모두의 화합까지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에겐 흔한 식재료였던 비빔밥을 이렇게 아름다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연합과 화합을 생각하시다니.. ^^;; 반성하게 됩니다.

이번에 방한한 해외 신자들은 행복한 교회, 가정,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 여성교역자 리더십 콘퍼런스 및 토론회, 성경세미나, 특강 등 다채로운 일정을 통해 교회 리더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체득했다. 특히, 지난 4월 29일에는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국제성경세미나가 개최돼 2,700여 각계각층 참가자들의 성경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8개 주제로 진행된 세미나는 성경뿐만 아니라 의학, 법학, 물리학, 생물학, 심리학 등 다양한 학문을 인용하고 연구 결과, 통계, 영상 등 객관적이고 구체적인 자료를 제시하며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와 초대교회 진리 회복의 중요성을 증명했다.

모든 만물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를 발견할 수 있음도 우리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확신하게 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모든 학문에 걸쳐 하나님의 존재를, 특히!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깨닫게 하시는 하나님의 모사에 정말 감동하지 않을 수 없네요.

‘범죄의 가장 영향력 있는 해결책, 어머니’라는 주제로 발제한 마루쉬카 몬테로(인도 뭄바이) 씨는 “많은 사람들이 과학과 종교가 대립적인 관계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과학은 성경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상호보완적 관계”라고 말했다. “아동기에 경험하는 모성애는 타인에 대한 양심과 연민의 감정이 발달하는 토대”라며 “어머니의 역할은 범죄 예방과 감소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다. 그는 “한국에서 직접 체험한 어머니의 사랑을 마음에 품고 실천하는 리더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도 최근에 들어 가정에서 어머니의 역할이 정말 중요함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자녀의 사춘기 시기를 가족 모두가 함께 겪는 가정이라면 더더욱 실감하겠죠?

사회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시작은 가정에서 부터 시작이 되고, 부모님의 도덕적 가르침 특히, 어머니의 바른 가치관이 자녀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볼때... 이 사회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범죄도 가정의 불균형, 어머니의 부재로 인한 영향이 크기 때문에 어머니의 사랑은 모든 문제의 해결책이 분명합니다.

육체의 병이나 어려움, 고단함보다 마음의 상처, 공허함, 병든 상태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영혼의 어머니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는데서 시작됩니다.

모든 문제의 마스터 키가 되어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진정으로 찾고 깨닫는 것이, 모든 것이 풍족하고 뛰어난 시대를 살아가며 아픔을 겪는 사람들을 치유하는 치료제가 됩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들을 수 있는 어머니하나님의 진리를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eHzg0jxpO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