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언론보도/ 하나님의교회 성장비결은 "이웃과 세계에 대한 사랑과 봉사"

by 헵번♡ 2016. 6. 6.

전세계 언론이 주목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진정한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지켜지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래서~~!! 조선일보는 지금의 하나님의교회의 성장비결이 이웃과 세계에 대한 사랑과 봉사에 포커스를 맞추었을까요? ^^





하나님의교회의 진정한 성장비결은 무엇일까요?

성경에 기록된 진리가 지켜지는 것?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마르지 않는 생명수?...기타 등등.

정말 헤아릴 수 없을만큼의 이유가 존재합니다.


2016년 5월 '시사인사이드' 저널지에 실린 기사의 일부를 잠시 인용해 보면,


" 목자가 신의 세계를 멀리 보고 현실 세계를 가깝게 느끼게 되면 신의 대리자가 아닌 세상의 삯꾼 목자로 전락하고 만다. 그런 목자에게 신의 구원이 약속한다는 것은 당연히 어불성설이다. "


라고 하였습니다.


이 기사를 읽으며 잠시 생각에 잠기게 됩니다

신의 세계를 알려야 할 목자들이 현실 세계를 가깝게 여기다 보니 어느덧 '쿼바디스'영화의 나레이션 대사처럼, 대한민국에서 기독교는 대기업화 되었다는 말이 나온것이 아닌가 생각하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진정한 성장비결에 하나님이 계심을 믿고 그 가르침에 순종하는 목자들의 모습도 더하고 싶은 이유는, 힘든 세상에서 천국을 소망하며 살아가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원한 신의 세계, 천국의 소망을 잘 전달해 주기 때문임을 말하고 싶네요.


언론이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 언론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성장비결은 모두 하나님의 가르침에 있고 그 가르침에서 천국을 깨닫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