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성삼위일체 - 안식일 규례를 통한 여호와=예수님=안상홍님

by 헵번♡ 2019. 8. 28.

맛있는 저녁 식사 하셨나요?

비가 내려 가을 속에 쑤욱~ 들어옴을 느낍니다. ^^

날씨가 시원하니 가족을 위해 영계백숙 팔팔 끓이고 반찬 준비해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더니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이미지출처: 픽사베이

 

시원해진 날씨만큼 몸을 더 바쁘게 움직이게 되지 않나요? 대구는 아직 좀 더 습도가 높긴하지만 그래도 감사한 날씨 덕분에 그동안 미뤄두었던 일들을 부지런히 해결하고 다닌답니다. ^^

오늘 볼 일을 보러 간 곳에서 제가 가지고 있던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간행물을 보다가 이야기가 시작이 되었어요.

 

http://www.donga.com/news/article/all/20190827/97139176/1

 

글로벌 공동과제 해결 위해 국제협력 앞장서다

기후변화와 환경오염, 불평등, 빈곤 같은 글로벌 이슈들은 누구 한 사람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다. 전 지구적인 소통과 협력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이유다. 지난 7∼8월 여름방…

www.donga.com

 

동아일보에서 처럼 하나님의교회 청년들 활동 소식이 많이 기재되어 있어서 하나님의교회 성도인 저로서도 '와~' 감탄하며 보고 있는데, 옆에 계신 분이 사람들이 어찌 이리 많냐고 하기에, 우리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좀 알려드렸죠 ^^

ㅎㅎㅎ 또 한번 자랑하려고 하니 정말 입에 침이 마르게 하게 되는 하나님의교회잖아요? ^^

 

 

그 분도 교회에 다니는데 '하나님은 예수님 한 분이지 어째 안상홍이라는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느냐면서..' 그 다음은 아시죠? 어쩜 그리도 다들 똑같은 말들을 하시는지... 

그래서 예배일을 통해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알려드렸어요.

 

** 성부 여호와의 안식일

구약시대에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안식일 계명을 통해 하나님의 참된 예배일을 알려주셨지요.

출애굽기 31장에는 여호와하나님께서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는 말씀하셨고,  에스겔서 20장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거룩하게 하시는 분이심을 알게 하시려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다'라고 하신 말씀을 통해 이 안식일은 여호와의 안식일임을 확증해 주셨습니다.

 

여호와의 안식일(하나님의교회)

 

** 성자 예수님의 안식일

2천년 전 예수님은 어떠하셨나요? 많은 말씀이 필요한 것도 아닌거 같아요.

하나님은 말씀 그 자체가 하나님이시니, 마태복음 12장에 주신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신 그 말씀 만으로도 신약시대에 안식일은 예수님의 안식일임을 의심할 여지가 없죠.

또 예수님은 물론 사도들 역시 성경 곳곳의 기록을 통해 일곱째 날 안식일 규례를 지켰습니다.

 

예수님의 안식일(하나님의교회)

 

 

이 안식일 규례를 통해, 구약의 여호와의 안식일이 신약에서는 예수님의 안식일이 되었으니 구약의 여호와가 신약의 예수님이시라는 것을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Understand? ^^

 

** 성령 안상홍님의 안식일

우리가 살아가는 지금 이 시대(성령시대)는 어떠한가요?

세상이 온통 일요일예배가 익숙하고 교회에는 일요일에 가는 줄 알고 있던 시대에,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해 주신 안상홍님께서 아~~~무도 지키지 않았던 안식일 규례를 지킬 수 있도록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의 안식일(하나님의교회)

 

** 여호와의 안식일 = 예수님의 안식일 = 안상홍님의 안식일

우리는 하나님께 복 받는 안식일 규례 하나를 가지고도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과 안상홍님께서는 근본 한 분이신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이 안식일 규례로 '여호와= 예수님= 안상홍하나님' 즉, '성삼위일체'의 진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죠? ^^

 

당황해하시던 그 분의 표정이 이 글을 쓰는 이 순간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당황해 하는 것에서 그치지 말고 꼭 성경을 통해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 규례가 하나님의 것임을 꼭 알고 하나님의 바른 진리가 무엇인지,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 규례를 지키는지.. 진심으로 궁금해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했답니다.

안상홍님은 하나님

 

오늘도 저는 성경의 바른 진리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자~랑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