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세계가 주목하는 어머니하나님

by 헵번♡ 2019. 9. 11.

https://watvmedia.org/media/god-the-mother-of-the-world/

 

세계가 주목하는 어머니 하나님

 

watvmedia.org


‘어머니 사랑’을 담은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이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는 건 모두 잘 아시는데, 이렇게 영상을 통해 보니 더 마음이 뿌듯합니다 .^^

내용에서 처럼 헌혈을 극도로 꺼리는 페루 등 남미 국가들에 헌혈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를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들기도 해서 더 의미가 있는거 같아요.

개인주의가 팽배한 미국과 유럽 국가 등에서도 하나님의교회와 함께라면 어디가 되었든 선행 릴레이가 일어나는거 아시죠? 

 

 

-아미르 도살·유엔 파트너십 사무국장- 
“빈곤과 기근, 재앙으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을 위해 앞으로 하나님의 교회와 유엔이 함께 협력하기를 바란다. 유엔 입장에서 볼 때 우리는 당신들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 사람의 마음을 넘어 세계 매스컴이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
하나님의 교회에 외국 언론들의 관심도 시간이 갈수록 뜨거워져 가고 있는데요, 최근 세계 언론사 뉴스의 초점이 성도들의 선행에서 이젠 성도들에게 선한 가르침을 준 ‘어머니’에게로 점차 옮겨가고 있죠?

정말 바람직하고 가장 기쁜 소식입니다. ^^

온 인류가 어머니하나님에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라고 어머니하나님의 고귀하신 사랑 안에서 구원을 분명한 약속을 받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