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마지막 아담 안상홍님 / 하나님의교회

by 헵번♡ 2019. 1. 28.

' 마지막! '

이라는 단어를 보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 더 이상 기회가 없다!, 절박함!, 최후!, 끝!, 귀를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하는 느낌이 듭니다.


성경영생을 주시는 구원자를 증거하고 알려주는 책입니다(요5:39). 

그리고 구원자를 증거하는 여러가지 증거들 가운데 '마지막 아담'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마지막 아담을 '살려주는 영'으로 표현해 놓았습니다.



살려주는 영인 마지막 아담을 알기 위해선 먼저 아담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1. 아담은 누구인가?


롬5:14 ...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아담은 오실 자에 대한 표상이라고 했으므로, 마지막 아담은 마지막 때 오실 예수님, 즉 재림 예수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우리를 살려 주실까요?


2. 살려주시는 방법


요6:54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26:17~28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인류를 살려주시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 어떤 누구라도 가져올 수 없는 유월절을 오직 하나님께서 친히 가지고 오셔서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셨습니다.



마지막!!

마지막이라는 이 단어의 의미를 곱씹어 보면, 마지막 아담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시는 마지막 기회를 우리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의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이 귀한 기회를 꼭 잡아서 마지막 아담이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시는 새언약 유월절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