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말일에 반드시 찾아야 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Why?

by 헵번♡ 2019. 2. 20.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임하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구원을 바라볼수 없어요.

초림 예수님께서 겪으신 고난을 생각해보면 이 땅에 다시는 오시고 싶지 않으셨을텐데 인류의 구원을 위해 기꺼이 재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신 것입니다.


히 9 : 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물론 저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을 통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이심을 확신하기에 지금까지 또 앞으로도 이 신앙을 지킬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실까요?



호 3 : 5

그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seek: 찾다) 말일에는 경회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성경상 말일은 마지막 때, 우리가 사는 이 시대를 의미합니다.

말일에 하나님의 은총인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누구를?? 다윗을 찾아야 합니다~ 


이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 따라 다윗의 위의 예언을 이루신 분은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을 다윗의 위로 오신 분이라고 예언하신 뜻은 바로 다윗왕이 한 일을 통해 예수님께서 행하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Q: 다윗왕과 예수님은 어떤 부분이 예언적인 요소일까?


↓↓↓↓

성경의 증거를 보면 예수님께서 복음을 시작하신 때가 30세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1년이라도 더 일찍 복음을 시작하셨다면 더 많은 영혼을 구원하실 수가 있으셨겠지만,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셔야 하기 때문에 30세 되기를 기다리시고 그 때부터 복음 사역을 시작하신 것이죠.



Q: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얼마동안 복음 사역을 하셔야 할까요?


다윗왕  ☞  40년 통치

예수님  ☞ 40년 복음 그러나 예수님은 3년간 복음사역을 행하셨으니 남은 37년의 예언은?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이 없이 이루어진다고 하셨기에, 남은 37년에 다윗왕에 대한 예언 역시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서 재림!이 필요한 것입니다.


Q: 재림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시는 목적은? 


1. 남은 37년 다윗의 위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

2.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함


​호세아 3장은 말일에 다윗왕을 찾아야 은총 구원의 길로 나아갈수 있다고 예언하셨고, 히브리서 9장은 재림예수님을 영접해야 구원을 받을수 있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말일에 찾아야 하는 다윗왕이 곧 재림 예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Q: 수많은 사람들 중에 재림예수님의 증표는?


성경은 재림예수님의 증표가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왜냐하면 말일에는 거짓그리스도들, 거짓 선지자들이 너무도 많기 때문입니다.


사 55 : 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왕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하고 히13장 20절의 말씀에 따라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유월절 진리입니다.

재림예수님의 증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다윗왕으로 오신 초림 예수님께서도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주셨고, 다윗왕으로 오신 재림예수님 역시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주십니다. 

초림 예수님과 사도들이 모두 하늘로 올리우신 이후에, 영생을 얻을수 있는 유월절 진리가 AD 325년에 폐지가 되었습니다.



페지된 이래로 1600년 동안 지키지 못했던 새언약유월절인데, 오랫동안 아무도 지키지 않았던 언약유월절을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지키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약 1,600년동안 수많은 신학자들과 종교지도자들이 있었지만 아무도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윗왕(재림 예수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직 안상홍님께서만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어 새언약유월절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1948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이는 무화과나무 비유의 예언에 따라 이스라엘이 독립한 해입니다.


1948년이 30세에 침례를 받으시는 위해서는 1918년에 탄생하셔야 합니다.

1948년부터 남은 37년의 예언을 이루시고 1985년 하늘로 올리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다윗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가지고 오시어, 37년 동안 복음 사역을 친히 담당하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말일에 우리가 찾아야 할 다윗왕이시며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두번째 오신 재림예수님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