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성령과 신부께서 밝혀주시는 '예수님의 탄생일' 바로알자~

by 헵번♡ 2018. 12. 23.


매년 이맘때가 되면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고 전하고, 기성교단에서는 ‘좋은게 좋은거지 않냐’는 식으로 말하며 신경전 아닌 신경전을 펼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올바른 가르침을 지키며 전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끼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서 바른 것을 알게 된 이상 틀린 것을 지킬 수는 없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바른 진리의 시작이 되시는 ‘성령과 신부’께서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알려주실까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라고 알려줍니다. 성경 어디에도 그런 근거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지요.


Q : 12월 25일이 예수님 탄생일이 아닌 이유?

한번 짚고 가실께요~~


누가복음 2장 5~8절 … 그 정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 되었더라 거기있을 그때에 해산할 날이 차서 맏아들을 낳아…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 떼를 지키더니


여기서 낳은 맏아들은 바로 예수님입니다.

그런데!!  잠깐!!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양떼를 지키더니 했거든요?

양떼 목장에 가보면 추운 날에는 양들을 밖에 두지 않습니다.

또한 양들이 먹을 싱그러운 풀이 12월25일 겨울에는 들판에 없답니다.


확실한건 겨울(12월 25일)이 예수님 탄생일은 아니라는 겁니다.



Q: 그렇다면 예수님 탄생일은 언제일까요?


누가복음 2장 41~42절 … 그 부모가 해마다 유월절을 당하면 예루살렘으로 가더니 예수께서 열두 살 될 때에 저희가 이 절기의 전례를 좇아 올라갔다가


유월절이 되었을 때 예수님께서 열두 살이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은 유월절이 예수님의 생일이라는 말이 아니겠습니까?


??? 증거가 부족하시다구요?


출애굽기 12장 5절 … 너희 어린 양은 흠없고 일년 된 수컷으로 하되…


구약시대 유월절은 유월절에 태어난 양으로 유월절을 지켰음(일년 된 수컷!!)을 알 수 있습니다.


‘일년 된 흠없는 수컷 어린 양’ 이란 곳에서 충분히 알 수 있지요.


또한 !!


고린도전서 5장 7절 … 우리의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으로 희생되셨다고 하심으로 바로 구약에 보여주신 일년 된 흠없는 수컷 어린 양은 바로 예수님을 예표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일이 유월절 날이라는 것을 생각해 보면, 유월절은 성력 1월 14일 저녁인고로. 성력 1월 14일은 우리나라 양력 3월 말경이나 4월 초 쫌에 해당하는 시기입니다.

당연히 싱그러운 풀들이 돋아나는 봄 날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성경의 모든 말씀이 역시 딱딱 들어맞죠?


이래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하는거지요.



이 모든 진리를 알려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이런데도, 계속 엉뚱한 날(12월 25일 태양신탄생일)에 예수님~ 예수님~ 하실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