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엘로힘 하나님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

by 헵번♡ 2018. 12. 19.


성경의 첫 장세상을 창조한 역사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성경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새하늘과 새땅의 입성하는 내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과연 하나님께서 증거하신 천국에는 누가 들어갈 수 있을까요?

세상에는 저마다 하나님의 자녀임을 자처하고 자신은 천국에 간다고 굳게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과연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천국에 갈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 

천국의 주인이신 엘로힘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올바로 알고 영접하는 것입니다.


온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하나님은 정말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이실까요? 


먼저 창조의 역사를 펼치신 창세기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창세기 1장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세기에 등장하는 '우리'라는 하나님은 원어 히브리어로 '엘로힘'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엘로힘' 히브리어의 뜻은 복수명사로서 '하나님들'이라는 뜻을 지닙니다.


다시말해 우리라는 하나님은 하나님 한 분(단수명사)을 의미하지 않고, 하나님들이라는 복수명사의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사람들은 천지창조하신 하나님에 대해 한 분 하나님으로만 알고 있었으나, 성경이 존재하기 훨씬 이전부터 하나님들(우리)로서 존재하셨고 천지를 창조하셨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사단이 철저히 감추어 둔 비밀이라 사람들이 몰랐을 뿐이죠!


그러나, 아버지 하나님(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심으로 그 모든 비밀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요한계시록 18장 1절]

이 일 후에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큰 권세를 가졌는데 그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


하나님의교회(시온)를 재건해 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임하심으로 엘로힘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참된 하나님의 모습임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엘로힘(אֱלֹהִים), 하나님의 복수명사다. 

구약성경의 원전에 해당하는 히브리어 성경에는 ‘하나님’이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다. 

‘하나님들’로 해석되는 이 표현은 구약성경 39권에 걸쳐 2500회 이상 등장한다.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는 뜻이다. ‘엘로힘’ 이라는 이 수수께끼 같은 단어 속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 pasteve.com 발췌-


'우리'에대한 의견들이 분분한 것은 아무도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어느 누군가는 천사들이라고 하기도 하고, 어느 누군가는 성부성자성령이라고 하기도 했죠..

그러나 분명한 것은!!!


우리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이기때문에, 성부성자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남성적 형상의 하나님)만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통해 우리는 어머니하나님을 더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이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 두 분이 존재한다는 의미다. 두 분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는 이뿐만이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조사역을 하시며 ‘나’가 아니라 ‘우리’라는 복수형을 사용하시며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말씀하셨다. 

이 말씀 속에서도 한 분이 아닌 두 분,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pasteve.com 발췌-


그러므로 천지창조의 역사를 통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모두가 가고 싶어하는 영화로운 천국!

그 아름다운 곳에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원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