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영혼의 목마름은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찾아야만 합니다/하나님의교회

by 헵번♡ 2018. 12. 13.

겨울이 되어 추워서인지 평소보다 물을 많이 먹지 않게 됩니다 ㅜ.ㅜ

물이 얼마나 중요하고 우리 몸에 소중한지 잘 알기에 오늘만큼은 저 추위를 날려줄 따뜻한 물을 챙겨 자주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미지출처: 픽사베이


사람의 경우 체내 수분의 1%가 부족해지면 목마름, 2~4%가 부족해지면 탈수증상이 시작되며, 5% 부족시 혼수상태, 10% 이상 부족하면 사망에 이르게 된다는 학계의 보고가 있습니다.


생각하기에 따라 우리 인체의 1%, 혹은 10%의 물의 양은 아주 적은 양에 불과하지만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 않나요? (괜히 물을 한잔 더 떠놓고 마시게 됩니다 ㅎㅎ.)


지구전체를 보더라도 물부족 현상으로 겪게되는 어려움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이미지출처: 픽사베이


사막화현상으로 인해 극심한 가뭄이 발생하게 되고, 사막화 현상으로 인해 삼림파괴는 물론 지구온난화에 영향을 주기도 하며, 농경지와 수자원 감소로 기아, 질병의 발생 위험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처럼 모든 생명체들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물은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은 어떨까요?

우리 영혼 없이는 살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없음으로 인해 많은 유럽의 교회들이 순기능을 하지 못한채 술집으로 운영되고 있고, 미국의 교회에서는 말초적이고 자극적인 방법들로 교인들을 붙잡는 추세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친히 생명수를 가지고 오신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혼에게 꼭 필요한 생명수를 값없이 주시는 하나님께서는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나타나신다고 예언되어 있고, 그 예언을 따라 성령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그의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에 계신답니다.


다들 아시죠? 

우리 영혼의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께서만 주실 수 있다는 것을요 !!!


사람들은 착각을 하며 살아갑니다.

자신만큼은 꼭 천국에 갈 수 있을꺼라고..!!

하지만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지 못한다면 그 누구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꼭 꼭 꼭!!! 찾아야만 하지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성령과 신부 =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니님'을 통해서 꼭 생명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