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 행함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

by 헵번♡ 2022. 11. 13.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아는 것에 그치는 모습과 아는 것을 실천에 옮기는 모습에는 분명 다른 결과를 맞이 합니다.

* 하나님교회 사람들이 축복 받는 이유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 밝고 선한 모습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며 이전과는 다른 바른 모습으로 변화되는 이유는 바로 하나님의 말씀대로 지켜 '행하는' 모습 때문입니다.

일찍히 성경 또한 그러한 하나님의 뜻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롬2/12~13
무릇 율법 없이 범죄한 자는 또한 율법 없이 망하고 무릇 율법이 있고 범죄한 자는 율법으로 말미암아 심판을 받으리라 하나님 앞에서는 율법을 듣는 자가 의인이 아니요 오직 율법을 행하는 자라야 의롭다 하심을 얻으리니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못해 범죄하는 자는 하나님의 구원의 방법을 알지 못해 망하게 되고, 율법이 있으나 범죄한 자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율법을 지키지 않음으로 심판을 받게 된다 하였습니다. 성경에 분명히 기록되어 있는 하나님의 법을 보면서도 자신의 오랜 습관을 좇기에 급급해서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약속된 구원은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은 하나님의 율법을 행하는 자를 의롭다 하시고 구원을 약속하시는 것입니다. 

 

* 이 시대 지켜야 할 하나님의 율법 ' 새 언약'

그렇다면, 이 시대 하나님의 자녀들이 지켜야 할 율법은 무엇일까요?

렘31/31~3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눅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세우리라 하셨고, 새 언약을 지키는 그들을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정하며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한다 약속하셨습니다.

이러한 예언에 따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새 언약을 우리를 세워주셨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확고한 뜻을 보면서도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롬2/13절 말씀에서 의인이 아니라 하셨으니, 죄인인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들과는 달리, 오늘날 하나님의 율법을 듣고 지켜 행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바로,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입니다. 하나님 앞에 무엇하나 자랑 할 것이 없는 입장임에도, 오직 새 언약을 지켜 행함을 기뻐하신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을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정하시고, 죄사함을 주시며, 의롭다 칭하십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 새 언약

하나님께서 이 시대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율법, '새 언약' 은 안식일과 유월절로 시작되는 3차 7개 절기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입니다. 당연히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절기이지요.

일곱째 날 안식일 '토요일'예배 드리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율법 3차 7개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 옛 언약과 새 언약

성경에 증거되어 있고, 새 언약으로 다시 한번 더 지키라 하신 예수님의 말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상의 수 많은 사람들은 안식일이, 유월절이 구약의 율법이라며 자신들이 지키지 않음을 합리화 하고, 마치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을 성경도 모르는 사람인양 말하는 모습을 보면 놀랍기 그지 없습니다.

눅12/49~50 
내가 불을 땅에 던지러 왔노니 이 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요 나는 받을 세례(침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불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초림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진리)이 꺼져 버릴 것을 아셨기에, 다시 육체로 오셔서 받을 침례가  있다 하셨습니다.

계18/1 
이 일 후에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큰 권세를 가졌는데 그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

 

진리의 불이 꺼져 버린 상황이니 하나님께서 다시 한번 이 땅에 오셔서 진리를 회복해 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요16/13~14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에게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앟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무언가 새 것을 가지고 알리신 것이 아니라, 내 것 즉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 주신 진리를 회복해 주신다 하셨고, 그러한 예언에 따라 이 땅에 두 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은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 주신 안식일과 유월절 그리고 3차 7개 절기를 모두 회복해 주신 것입니다.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이 시대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이 새 언약인지 분별하지 못합니다. 진리의 성령을 영접하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이 시대 유일하게 옛 언약과 새 언약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야 말로 진리의 성령,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여 새 언약을 지키는 의인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 세상 사람들에게 열심으로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자 권하는 이유,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자 권하는 이유는 함께 구원받기 위함입니다. 그것이 이 땅에 다시 오신 하나님의 간절하신 바램이기 때문입니다. 

https://youtu.be/isBtUIl0XmQ

하나님의 계명은 사는 길

 

구원주시려 이 땅에 오신 안상홍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