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 어머니의 향기가 있는 시온

by 헵번♡ 2022. 10. 25.

하나님의 교회가 정말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엄마 냄새가 있기 때문입니다. ^^

세상에서 가장 좋은 냄새는 엄마 냄새입니다.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서로 어머니 하나님의 향기를 전해주라고 하신 것은
갓난아기가 엄마 냄새를 맡지 못하고 그 음성을 듣지 못하면 불안해하는 본능처럼, 우리의 영혼도 어머니 하나님을 떠나면 결코 천국에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https://youtu.be/3BgwDsyHw-M

‘어머니의 향기’란 서로 사랑하고, 오래 참고, 교만하지 않고, 배려하고, 연합으로 하나 되어 낮은 자로서 형제자매를 존중하는 마음입니다. 이번 초막절 절기를 통해 인류의 구원을 위해 희생하신 어머니의 사랑을 깨달은 자녀들, 어머니의 향기가 있는 자녀들에게, 어머니의 향기가 풍기는 하나님의 교회에..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수많은 영혼이 시온으로 돌아오는 기적을 보여주셨습니다. 

어머니의 향기를 발하는 그 곳이 바로 ..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어머니의 사랑이 부족하면 더 노력하고, 어머니의 사랑을 잘 실천하는 곳은 더 잘 할 수 있도록.. 귀한 말씀으로 양육하여 주시어 어머니의 향기가 더욱 진한 하나님의 교회가 되어 하나님을 진정으로 찾는 영혼들이 마음의 평안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정말 좋습니다.

[갈라디아서 5장 13절]
“형제들아 너희가 자유를 위하여 부르심을 입었으나 그러나 그 자유로 육체의 기회를 삼지 말고 오직 사랑으로 서로 종노릇하라”

 

어머니의 향기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