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 영혼은 존재한다.

by 헵번♡ 2022. 10. 6.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성령 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다.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성경 말씀을 근거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영혼은 존재함을 알려 주셨다.

그러나, 사람들은 영혼이 존재하는지에 대해 확신이 없어서, 신앙을 갖지 않는다. 그래서 영혼이 존재함을 성경 말씀을 중심으로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 사람의 창조와 죽음

창 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흙으로 지은 사람을 보고 생령(산 사람)이라 하지 않으시고, 생기(호흡)을 불어 넣으신 후 산 사람(생령)이라 하셨다.

하나님의 교회 - 영혼은 존재.

산 사람(생령)은 흙(육체)과 생기(영혼)의 결합임을 알려준다. 그래서 사람이 죽으면 끝이 아니라, 육체와 영혼이 분리가 되는 것이다.

흙인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 한 줌 거름으로 소멸되고 말지만, 신(영혼)은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로 돌아간다라고 하였다.

 

* 영혼은 존재한다

그래서 2천년 전 예수님께서도 육체의 죽음 이후에 영혼이 존재함을 알려 주셨다.

마 10/28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육체가 죽어도 영혼은 그 즉시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멸하시는 심판의 시간까지 존재함을 알려 주신 것이다.

욥 19/25 나의 이 가죽 이것이 썩은 후에 내가 육체 밖에서 하나님을 보리라

나의 가죽이 썩었다는 것은 죽었다는 의미이다. 육체가 죽고 난 이후, 육체 밖에서 하나님의 보는 존재는 과연 무엇일까? 바로 영혼이다.

이처럼, 사람은 육신의 죽음 이후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육신의 죽음 이후에도 계속해서 존재하는 영혼이 있음을 알 수 있다.

 

* 인류가 준비해야 할 영혼의 세계

그렇다면.. 왜 하나님께서는 영혼의 존재가 있음을 우리에게 알려 주시려 친히 성경 곳곳에 증거해 주셨을까?

하나님의 교회 - 자기 행위대로 심판

육체로 살아가는 육신의 삶이 있듯이, 영혼이 살아가는 영적 삶이 있음을 알려 주시려 하신 것이다. 또 영혼이 당하게 되는 심판이 있음을 알려 주시고 우리 육체와 영혼이 능히 멸해지는 지옥 만큼은 가지 않게 하시려는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 - 둘째 사망

영혼의 존재에 대해 이처럼 명확하게 알려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뿐이시다. 이 시대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에 기록된 영혼문제에 대해 분명히 알고 전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이 진리를 알려 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죽음 이후의 세계에 대해 막연해서 불안해 한다. 저마다 불안하지 않다, 죽고나면 끝이지 않느냐..하지만, 죽음 앞에서 초연한 사람은 없다. 불안해 하고, 무서워한다. 갑자기 선한 사람이 되기도 하고, 한없이 자신의 삶을 뉘우치기도 한다. 그런 인생들을 너무 잘 아시고, 가엽게 여겨 주셔서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고, 우리의 전생과 현재 그리고 죽음 이후의 세계에 대해 분명하게 알려 주셨다. 그러니 우리는 믿어야 한다. 아무 곳에서 믿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참 진리가 지켜 지고 있고, 분명히 아는 것을 신앙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천국의 문을 열어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꼭 믿어야 한다.

https://youtu.be/SbdD2JqkI2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