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 - 영생 얻기로 작정된 자들

by 헵번♡ 2022. 11. 28.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유일한 교회이고, 하나님의 진리가 그대로 지켜지는 유일한 구원의 처소입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오랜 전통을 주장하지만.. 그들이 말하는 전통은 글쎄요.. 무엇을 기준으로 하는 전통일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인정해 주시는 교회입니다. 구원을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니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께 인정을 받는 것이 중요하고 그것이 천국 가는 길입니다.
성경 말씀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영생 받기로 작정된 자들 입니다. 

요5/40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언제나 성경 말씀을 보여 줍니다. 위 언급된 말씀처럼, 하나님 말씀을 보고 그 말씀을 믿으면 반드시 구원자를 영접할 수 있는데 성경 말씀을 보지 않고 믿지 않으려 하니 구원자를 영접하지 못하는 것이죠. 

마13/14~15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이 백성들의 마음이 완악하여져서 그 귀는 듣기에 둔하고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이켜 내게 고침을 받을까 두려워함이라


예수님께서 친히 하나님 말씀을 믿지 않는 자들을 책망하는 내용입니다.

행24/5, 14 우리가 보니 이 사람(사도 바울)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 자요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그러나 이것을 당신께 고백하리이다 나(사도 바울)는 저희가 이단이라고 하는 도를 좇아 조상의 하나님을 섬기고 율법과 및 선지자들의 글에 기록된 것을 다 믿으며


사도 바울이 2천년 전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영접하고 이단이라 훼방하는 자들을 다 참으며 믿음을 지킨 이유'선지자들의 글에 기록된 것'을 다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사도 바울은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천국에 있지 않겠습니까?

행13/44~48 그 다음 안식일에 온 성이 거의 다 하나님 말씀을 듣고자 하여 모이니 유대인들이 그 무리를 보고 시기가 가득하여 바울이 말한 것을 변박하고 비방하거늘 바울과 바나바가 담대히 말하여 가로되 하나님의 말씀을 마땅히 먼저 너희에게 전할 것이로되 너희가 버리고 영생 얻음에 합당치 않은 자로 자처하기로 우리가 이방인에게로 향하노라 주께서 이같이 우리를 명하시되 내가 너를 이방의 빛을 삼아 너로 땅끝까지 구원하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 이방인들이 듣고 기뻐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찬송하며 영생을 주기로 작정된 자는 다 믿더라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고 하는 것은 시기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진리대로 행하고 저들은 진리대로 행하지 않으니.. 그 거짓됨이 드러날까 두려워 진리가 아닌 다른 것으로 비방을 하죠. 
2천년 전 일이 그대로 반복하여 일어나고 있고, 그 또한 성경에 예언된 대로 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에게 전해지지만 영생을 얻기로 작정된 자들만 믿는다고 하셨습니다.
영생 얻음에 합당치 않은 자인지, 영생 얻기로 작정된 자인지.. 그 결과는 하나님이 말씀을 믿고 영접하는 여부로 결정지어 지는 것이죠.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영생을 얻기로 작정된 자들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성경에 증거된대로 이 땅에 오셨고, 그 모든 성경 말씀대로 예언을 이루고 계심을 믿고 또 믿으니까요 ^^

https://www.youtube.com/watch?v=PwAdZWRDu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