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역사 - 지구촌 희망의 역사 쓰는 하나님의 교회

by 헵번♡ 2022. 1. 3.

하나님의교회 역사는 장구()합니다. 성경의 기록을 근거로 정통성을 확인 할 수 있고, 지금도 지구촌 역사를 써내려 가는 곳이 하나님의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는 '선한 행실'은 언제나 하나님의교회와 함께입니다. 2천년 전에도 그랬고, 지금 이 시대에도 같습니다.

빛과 소금의 사명 - 하나님의교회

 


1. 하나님의교회 역사 속 발자취 - 초림 예수님의 선한 행실

2천년 전 예수님을 유대인들이 돌로 치려 할 때,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물으셨습니다.

요10:32~33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2천년 전 예수님의 모든 행보에는 선한 일들이 가득했고, 그런 선한 행실로는 트집 잡을 것이 없었던 유대인들은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하며 시인하였습니다.


2. 하나님의교회 역사 속 '선한 행실' -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성경의 예언을 따라 하나님께서 한번 더 이 땅에 오셨습니다. 초림 예수님의 예언대로 초림 때와 같은 생명의 진리를 다 회복해 주셨습니다.

요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그래서 성령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생명에 이르는 진리 - 상번제 기도,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 절기 - 를 모두 회복해 주셨고, 그리스도인으로서 마땅히 갖추어야 할 선한 행실도 교육해 주셨습니다.

 

마5:16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역사 속 모든 발자취에는 언제나 '선한 행실'로 이루어진 소식들이 즐비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선한 행실' 주요 수상 

https://watv.org/ko/award/

 

주요수상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에 세계가 감동하고 있습니다. 개인주의와 이기주의가 팽배한 오늘날, 진정성 있는 봉사로 이웃과 사회를 돕는 하나님의 교회에 대하여 세계 각국 정부와 기관, 각계

watv.org

너무나 훈훈한~ 소식들이죠. ^^ 일일이 다 열거할 수 없어 세세히 살펴 보시라고 주요 수상 내용들을 첨부해 보았습니다.


최근 신동아에 소개된 하나님의교회 선한 행실 소식이 지면을 가득~채우는데요, 역시나 하나님의교회 모든 역사 속에는 선한행실이 가득합니다.

** '위기를 기회로' 지구촌 희망의 길을 말하다 - 신동아 발췌

https://shindonga.donga.com/3/all/13/3114766/1

 

‘위기를 기회로’ 지구촌 희망의 길을 말하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중심의 바른 신앙과 사랑 실천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shindonga.donga.com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의 대유행(팬데믹)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교회를 찾는 이들이 계속 늘면서, 국내만도 50여 곳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묵묵히 성경 말씀을 따르며 이웃을 위해 사랑과 봉사를 이어온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과 인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구촌 희망의 소식은 하나님의 교회가 일익 (一翼) 을 담당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국내외 끊이지 않는 헌당소식은 팬데믹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진행되고 있고, 성경에 근거한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과 이 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진정한 영혼의 위안을 누릴 수 있으니 인류에겐 정말 최고의 소식입니다.

 

지금 이 순간도 희망의 역사를 쓰고 있는 하나님의교회(https://watv.org/ko/)로 오세요~ ^^

인류를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