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안상홍 하나님 교리 - 천국의 큰 비밀 '어머니 하나님'

by 헵번♡ 2021. 11. 28.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 하나님의 교리 가운데 핵심을 이루는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알아 보자.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만 존재한다는 큰 착각은 아버지 하나님 뿐만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을 알지 못하게 하려는 사단의 훼방이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천국을 밭에 감추인 보화로 비유하셨다.

마13:44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

은 마13:38 밭은 세상이요, 보화는 골 2:2~3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이 말은, 밭에 감추인 보화이 세상에 감취어 있는 그리스도를 뜻하는 것이다. 오늘날 하나님을 아는 것이 비밀인가? 그렇다. 하나님을 아는 것이 비밀이다. 하나님을 바르게 아느냐 모르느냐에 천국을 가느냐 지옥을 가느냐가 결정되니, 비밀 중에도 큰 비밀이라 하겠다. 왜 큰 비밀일까? 하나님은 사람들이 익숙하게 알고 있던 아버지 하나님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안상홍 하나님 교리 - 생명수 어머니

 

◆ 안상홍 하나님의 교리 - 창조섭리 속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뜻없이 만드신 것이 없다(요4:11).
이 세상의 생명을 놓고 생각해 보면, 모든 생명체는 반드시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이 탄생되도록 창조되었다. 또, 모든 생명탄생의 최종 관문은 어머니를 통해서만 이루어지게 하셨다.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굳이 어머니를 통해 생명이 탄생되도록 만드신 뜻은 무엇일까? 육의 어머니를 통해서만 육의 생명이 주어지듯, 영의 어머니를 통해서만 영원한 생명을 허락받을 수 있음을 알려 주시려는 것이다. 

창세기 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아버지 하나님 한 분'뿐이라면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해야 했다.하지만 전 세계 모든 성경에는 또렷이 !! 하나님께서 단수 "나"가 아닌 복수 '우리'라고 기록되어 있다.

https://youtu.be/6A_bQHIaNc0

안상홍 하나님 교리 -  어머니 하나님

 

◆  안상홍 하나님의 교리 - 하나님의 형상을 알게 하는 남자와 여자

창세기 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다. "우리"라 칭하신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남자의 원본이신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자의 원본이신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뜻이다.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으로 부르니,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어머니 하나님'으로 불러야 마땅하다. 

 

◆ 안상홍 하나님의 교리 - 어머니 하나님과 영생

창세로부터 감추인 비밀을 드러내려 하신 초림 예수님,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이 세상에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셨다. 마지막 때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지 않고는 아무라도 영생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다.

요6:39, 40, 44, 54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계21:2~6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갈4:26 우리 어머니)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

 

어머니 하나님과 영생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자녀들을 위해 밭에 감추어 둔 보화는 바로 이 세상에 구원주시려 오신 '어머니 하나님'이시다.

https://youtu.be/UV6dB5KtiTo

안상홍 하나님 교리 - 큰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