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어머니 하나님의 Eternal Love~

by 헵번♡ 2021. 8. 9.

하나님의 교회와 함께~

* 세상이 주목하는 하나님의 교회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의 교회를 주목합니다. ^^

더 정확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진리의 핵심인 '어머니 하나님'을 주목하는 것입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설립하신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가 쇠퇴하고 있는 이때 유독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설립 56년 만에 175개국 7500개 교회, 성도수 300만명의 글로벌 교회로 성장하였습니다. 왜 그럴까요?

바로 어머니 하나님 때문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 '사랑'

 

* 세상이 주목하는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은 언제나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해 '사랑'의 중요함을 교훈하십니다.

신앙생활에서는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고 믿음, 소망, 사랑도 다 필요하지만 그중 제일은 사랑임을 마음에 새겨 주십니다.

“사랑을 가지고 진행하는 복음이 될 때 복음은 완성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늘 교훈하시는 말씀처럼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을 가지고 새 언약 복음을 전하니 전하는 곳마다 아름다운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지고 하늘 가족들이 모여드는 것이죠~^^

https://youtu.be/7wuRqNQXc64

 

* 하나님의 교회 성장 어머니의 마음 

 

우분투(UBUNTU) - '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는 뜻의 반투족 말│PASTEVE

우분투 (UBUNTU) - '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는 뜻의 반투족 말 │우분투에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를 소개한다. 한 인류학자가 아프리카의 어느 부족을 찾아갔을 때의 일이다. 그는 아이들이 좋아

pasteve.com

한 인류학자가 아프리카의 어느 부족을 찾아갔을 때의 일이다.
그는 아이들을 불러 모은 뒤, 재미있는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나무에 매달아놓고 먼저 도착한 사람이 그것을 차지하는 게임이었다.

그런데 게임 설명을 하고 “시작!”을 외치자마자 그는 적잖이 당황했다.
아이들이 각자 앞다퉈 달려가는 것이 아니라 모두 함께 손을 잡고 가서 나누어 먹는 것이었다.

인류학자는 물었다.
“왜 모두 함께 갔니? 일등으로 가면 혼자 다 가질 수 있을 텐데.”

아이들은 이렇게 대답했다.
우분투!”

그리고 한 아이가 이렇게 덧붙였다.
“다른 사람이 모두 슬픈데 어떻게 혼자만 행복해질 수 있나요?”

우분투(UBUNTU)는 반투족 말로 ‘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는 뜻이다.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편 13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