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 유월절 지키는 것이 영생에 이르는 길

by 헵번♡ 2021. 7. 22.

하나님의 교회-유월절-영생에 이르는 길-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유월절의 비밀 입니다. ^^


'유월절 지키는 것이 영생에 이르는 길'

#1. 영생의 길 유월절


제목에서 처럼,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영생의 길이라는 의미입니다.
길이 하나 생길때는 어느 날 갑자기 뚝딱!하고 생기는 것이 아니죠? 많은 우여곡절을 통해서 또 누군가의 희생을 통해서 만들어집니다.
이 세상의 모든 길이 그런 어려움과 수고로움 속에 만들어지는데요, 하물며 영생에 이르는 길은 어떻겠습니까?
이 세상 누가 영생에 이르는 길을 만들 수 있을까요? 또, 영생의 길이 만들어지기까지 그냥? 만들어 질 수 있을까요? No!!
영생의 길은 숭고하신 하나님의 희생과 헌신에 의해서 만들어 진 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영생에 이르는 길이라 말씀 주셨는데요, 왜 그럴까요? 이것은 하나님께서 그리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유월절 지키는 것이 영생에 이르는 길'

#2. 유월절 지키라 명하신 분은 '하나님'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여호와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출12:11) 하셨습니다. 그래서 유월절을 지킨 결과 애굽(이집트)에서 해방받고 자유의 땅 가나안으로 나아 갈 수 있었습니다(출12:51).

그리고 신약시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지키라(마26:17)고 명하셨습니다. 제자들이 유월절을 지킨 결과 죄에서 해방받아 천국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마26:26).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유월절은 지키라고 하신 분은 누구신가요?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키라고 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그 분은 누구?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니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


'유월절 지키는 것이 영생에 이르는 길'

#3. 왜 유월절인가?


죄에서 해방시켜 영생의 축복을 주기 위함입니다.
영생을 얻기 위해서 해결되어야 할 두 가지가 '죄'와 '죽음'입니다.
영원히 살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죽음에서 해방되어야 하는데, 죽음의 원인은 '죄'(롬6:23 죄의 삯은 사망)임을 하나님께서 알려 주셨으므로 죄에서 해방받는 방법을 꼭히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로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해방시켜 영생을 주신다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교회-유월절-죄사함-안상홍님


'유월절 지키는 것이 영생에 이르는 길' 

#4. 영생이 주어지는 원리

무엇을 먹고 마셔야 영생을 가질 수 있다고 하셨습니까? ^^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하나님의교회-유월절-죄사함-안상홍님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우리 속에 생명이 없다고 하셨으니, 우리가 영생을 가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시면서 예수님은 유월절 떡을 예수님의 살이라 하셨고, 유월절의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영생을 얻는 방법은 바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는 것입니다.

우리는 유월절을 지켜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이유! & 이 시대 우리가 유월절을 지켜야 하는 이유!
그것은 바로 '영생'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https://youtu.be/yVYp0_XNDAo

'유월절 지키는 것이 영생에 이르는 길'

#5. 영생의 몸이 되어야 하는 이유

 

사람들은 착하게 살면, 바르게 살면 천국에 간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진실은? No~!
착하게 사는 것과 천국은 아~~무 상관이 없고, 죄와 사망의 몸으로도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천국은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 곡하는 것, 아픈 것이 다시 없는 곳이기 때문이죠.


오직 예수님께서 약속해 주신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들에게 영생을 약속하셨기에 유월절을 지켜 영생의 약속을 받은 자들만이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입니다. ^^

아무 날에 지키는 유월절??? No~!
반드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이어야 하는데,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 외엔 어느 곳에서도 이 날에 정확히 유월절을 지키는 곳이 없습니다.
양력으로 지키는 유월절? No~! , 매 주 혹은 매 달 지키는 유월절? No~! , 이름만 유월절? No~!
오직 하나님께서 명하신 그 날 성력 1월 14일 저녁에, 하나님의 약속이 있는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 뿐이랍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야겠죠? ^^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