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안상홍하나님 이야기 - 사선(死線)을 넘은 아버지 안상홍님의 사랑

by 헵번♡ 2021. 7. 12.

안상홍하나님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으로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지구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의 영혼의 아버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여러워하는 만큼 슬픈 러브스토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안상홍님 이야기

그럼 이제부터 우리 아버지 이야기를 해 볼까요?

1. 세상에서 가장 강한 힘 '사랑'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힘이 있다면 단연코 '사랑'을 꼽습니다. 국경, 세대, 시대까지 초월하게 되는 사랑이야기는 흔치않게 들려옴에도 언제나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자녀 향한 부모님의 사랑 이야기는 참으로 절절하죠.


쓰촨성 지진 때 아기를 살리려 온 몸으로 건물잔해를 막아 아기는 살리고 죽음을 맞이한 어머니이야기, 전쟁통에 자신의 온몸으로 아기를 감싸 매서운 추위로 부터 아기를 살리고 주검으로 발견된 어머니이야기... 영화 '허삼관' 스토리처럼 자신의 피를 계속해서 뽑아 판 돈으로 자녀를 치료하고 가족을 부양하는 지극한 아버지이야기, 영화 '국제시장'에서는 끝없는 희생으로 평생을 채운 아버지이야기...

01
부성애 이야기


어떤 형태의 사랑이든, 람들이 이처럼 사랑을 위해 희생한 이야기에 눈물을 흘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애절한 스토리도 그 이유이겠지만, 사선(死線) 앞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슬픔 때문이리라 생각됩니다.

이 세상의 가장 강력한 힘 '사랑'이 이길 수 없는 유일한 한가지가 바로 '죽음(사선死線)'입니다.

 

2. 사선(死線)의 고통을 없이하시려 이 땅에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

그래서 이 땅에 안상홍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이 땅은 어떻습니까? 아픔이 있고, 고통이 있고, 눈물과 괴로움이 있으면 종래에는 죽음으로 끝을 맺고마는 것이 이 땅의 삶입니다.

그러나 천국은 사망이 없고 눈물, 고통, 애통이 없는 곳(계21장 4절)이죠. 사망이 없는 천국에 사망을 당하는 몸인 우리가 갈 수 있나요? No! 그래서 천국에 데려가시려고 우리를 천국에 살 수 있는 모습(영생체)으로 만들어 주시려고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영생에 이르는 유월절을 알려 주신 것입니다.

천국으로 가는 방법 유월절

 

3. 사선(死線)을 넘으신 안상홍 하나님의 희생

사선(死線)을 넘으실 수 있는 유일하신 분하나님뿐이십니다.  이 땅에 사는 모두가 결국은 사망으로 생을 마감하고, 애틋한 모든 관계도 더이상 이을 수 없기에 우리 모두는 사망의 종노릇(히2:14~15)하며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우리들을 살려주시려 안상홍하나님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셨습니다.

2천년 전 처음 오신 걸음에도 결코 쉬운 길이 아니었습니다. 입술로는 그렇게 찾고 찾는 신앙의 대상이었는데, 사람의 모습이라는 이유로 십자가에 못 박히는 끔찍한 고통을 당하셨으니까요.. 극심한 트라우마를 겪고도 남을 이 땅인데 또 다시 오셨습니다. 냐구요? 자녀들이 이 땅에 있으니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3wq2XRV3g_8

안상홍하나님 이 땅에 오신 이유

당신의 고통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으신 하나님께서는 인생들의 조롱과 멸시를 뼈속 깊이 다 아시면서도 사선을 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아버지의 이야기가 성경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아버지의 애틋한 사랑을, 어머니의 절절한 사랑을 깨달을 수 없습니다.

 

4. 다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삼십칠년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

https://youtu.be/8vpg0-9gyAY


- 다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삼십칠년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 -

다시 오마 약속하시고

다시 오신 아버지

그와 한 몸 되사

이 땅에 오신 어머니

삼십칠 년 긴 세월

그리고 오늘까지

아버지 어머니의

인자하신 웃음 뒤에는

내가 왔노라

듣는 이 없는 외침과

잃어버린 자녀 향한

사무치는 그리움이 있네

사망의 길 헤메는

철부지 자녀들

변함없는 아버지의 사랑으로

지고하신 어머니의 사랑으로

천국의 길 보게 되었네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

무한하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희생을

어머니의 사랑을

온전히 깨닫게 도와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