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의 참의미

by 헵번♡ 2021. 2. 3.

유월절은 참 신기합니다. ^^

유월절은 단순히 떡과 포도주만을 먹는 것이 아니라, 그 시대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만이 지킬 수 있는 진리이고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의 권능을 체험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법이니 하나님의 백성이 지키는 건 참 당연한 일인데도 그 시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면 그 누구라도 지킬 수 없는 신비한 하나님의 법 '유월절'!

 

출애굽기11장 1~7절 ...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기를 내가 이제 한 가지 재앙(애굽의 장자를 멸하는 재앙,10번째 재앙)을 바로와 애굽에 내린 후에야 그가 너희를 여기서 보낼찌라.. 이스라엘 자손에게는 사람에게나 짐승에게나 개도 그 혀를 움직이지 않으리니 여호와가 애굽사람과 이스라엘 사이에 구별하는 줄을 너희가 알리라

 

 *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만이 지킬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

성부시대에는 성부시대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을 믿고 따랐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성자시대에는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믿고 따랐던 초대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이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만이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킵니다.

 

https://youtu.be/qWQAVhKSUrw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시온에서 선포하신 생명의 말씀을 보고, 듣고, 실천하는 믿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온전한 믿음입니다.

 

https://youtu.be/E-Zw5hymKPA

 

죄 사함과 영생, 재앙이 넘어간다는 약속이 담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전 세계에서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