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마다 건강하기

일상- 오가다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

by 헵번♡ 2020. 10. 18.

찬바람이 옷깃을 여미게하는 날씨입니다.^^



하늘 구름도 길이 낫듯 넘 재밌죠?
상상력을 자극하는 풍경입니다.


이런 날은 선물로 받은 티세트 개봉해야합니다. 그렇지않나요?


모과 유자청 미니 2병, 배도라지 2 통, 블렌딩한 차 3가지가 들어있네요.


날씨가 쌀쌀하니 모과유자차 부터~


적당한 척척함이 입맛 돌게하네요^^


^^;; 마시다 보니 사진이 없네요 ㅋ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농도입니다.


이번에는 한라봉과 오미자 블렌딩한 티!!


뒷면에 맛있게 먹는 방법과 미리 평가된 풍미가 잘 설명되어 있어요.


향이 향긋하니 음~ 포장이 향을 더 잘 유지하게 하는거 같아요.


예쁘게 우러나는 컬러와 향이 자꾸 눈길을 끕니다.
음~~ 향이 정말 끝내줍니다 ^^ 쵝오~
마셔 본 블렌딩 차들 중 상위에 들어갈 듯 하구요, 우러내야 하는 시간을 꼭!! 지키는 것이 최고의 바디감을 느낄 수 있어요. ㅎ
좀 더 있어봤더니 오미자의 새콤한 맛이 뜨억~!! ㅎㅎㅎ

점심때 삶아서 깍아 둔 밤을 같이 곁들이니 더 꿀~맛~^^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