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안상홍님 그 이름의 중요성 ('다윗의 위'를 이루신 하나님)

by 헵번♡ 2020. 2. 7.

하나님의 교회를 다시금 세워주시고 하나님의 절기인 3차 7개 절기를 되찾아 주신 '안상홍'님은 결코 사람들이 그 이름을 망령되이 불러서는 안 될 거룩한 이름입니다.

 

Why? 이제부터 그 이유를 알려드리려구요!

 

성경은 놀랍고 신비로운 비밀들로 가득한 경전입니다.

천지를 창조하신 때로 부터 이 마지막 시대에 이르기까지 수 많은 예언들이 이 시대에 등장하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나타내고 있기에 놀랍고 신비로운 것이지요.

 

그 중에서도 다윗의 생애 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재림 그리스도에 대해 알려 드리고 싶네요.

 

 

 BC755년 경 의 선지자 호세아는   '말일에 그 왕 다윗을 찾고 경외해야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갈 수 있다' 라고 예언하였습니다.

 

 

말일에, 다윗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에 따라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가느냐 영원한 죽음으로 나아가느냐가 결정되는 중요하고 중요한 내용인 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우리가 주의 깊게 알아야 하는 부분은, 말일은 언제이며 은총과 직결된 다윗은 누구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성경에 언급된 '말일은 = 이 시대' 를 가리킵니다. 

그러면, 말일에 찾아야 하는 다윗은 누구일까요?

실제 이스라엘 나라의 두 번째 왕이 었던 다윗은 BC1,000년 경의 인물이고, 호세아 선지자는 다윗왕이 죽고 250년 이후의 선지자이므로, 호세아 선지자가 말한 말일에 찾고 경외하라고 한 그 다윗은 '예언적 다윗'입니다.

 

그렇다면, 예언적 다윗은 누구를 나타내기 위한 인물일까요?

이사야서 9장 6절은 예수님 탄생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한 아기, 한 아들(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실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그런데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누가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심을 알아 볼 수 있을까요?

그래서 이사야 선지자는 9장 7절에  '다윗의 위' 에 앉는 그 분이 육체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시라고 하였던 것입니다.

 

이 예언은 예수님께서 탄생하심으로 이루셨고 누가복음 1장 31절 말씀에서 예수님께서는 '다윗의 위'에 앉으시는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왜 예수님께서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셨다고 예언하였을까요?

그것은 다윗왕이 한 일을 통해 장차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나타내기 위함입니다.

 

다윗왕과 예수님과의 관계에서 어떤 부분이 예언적 요소일까요?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셨으니  '다윗의 위' 에 대한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다윗왕은 30세에 왕위에 나아가서 40년을 통치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왕이 되셔야 하고 40년 복음사역을 하셔야 합니다.

누가복음 3장 21절의 말씀을 보시면, 예수님께서 침례 받으신 때가 30세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20세 혹은 25세, 40세에 침례를 받으시지 않고 왜 예수님은 30세에 침례를 받으셨을까요?

바로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입니다. 

이것이 우연일까요? 아닙니다! 하나님의 예언에 따라 이루어진 필연입니다!

 

30세 침례를 받으신 예수님께서는 40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셨나요? 모두가 잘 알다시피 예수님께서는 3년만(누가복음13장 6절) 복음을 전파 하셨습니다.

일점일획도 틀림이 없이 다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말씀인데, 40년 통치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려면 남은 37년의 복음사역 기간?이 이루어 져야 합니다.

그래서 재림이 필연적인 것입니다.

 

 

히브리서 9장에 보시면, 그리스도께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셨습니다.

 

두번째 오시는 목적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함이라고 하셨으니 재림이 없다면 아무라도 구원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또 영으로 계시는 하나님께 첫번째, 두번째라는 표현을 할까요? 아닙니다.

두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은 첫번째와 같다는 의미가 그 속에 내포되어 있기에, 초림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것과 같이 두번째 이 땅에 오실때도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의미입니다.

 

두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우리는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다윗을 찾으라'고 하였으니 우리는 반드시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시는 분이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알아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재림 예수님은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셔야 하고 초림 예수님께서 다 이루지 못한 남은 37년 복음 사역을 이루셔야 합니다.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하나님의 증표 '영원한 언약'

또 하나님께서는 이 시대 우리들이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시는 하나님을 잘 알아볼 수 있도록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증표가 있는데요, 바로 영원한 언약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언약이라고 알려주고 있고,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이것은 '영원한 언약 = 새언약 유월절' 인 것이죠.

다윗왕에게 허락하신 영원한 언약인 새언약 유월절을 예언적 다윗이신 초림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셔서 전파 하셔야 하고, 재림 예수님 역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전파하셔야 합니다.

 

이런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분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고, 우리가 알아 영접할 수 있도록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37년 동안 새언약유월절을 전파하셨습니다.

왜 30세에 침례를 받으셨겠습니까?

바로,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입니다.

1948년 30세에 침례 받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37년 복음 사역을 이루신 1985년에 하늘로 승천하셨는데, 승천하시기 4년 전인 1981년 3월 18일! 주간 종교신문에 다윗의 위에 따라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며, 30세에 침례를 받고 37년 복음 하신 후 하늘로 올리우셔야 할 것을 기록으로 남기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이시기에 이루실 수 있는 모든 예언들 앞에,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 따라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 그 이름의 중요성을 마음에 새겨봅니다.

 

http://elohistv.com/all/q_talk/217/

 

[큐앤톡]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일 수밖에 없는 이유?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