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진정성 있는 소통 '더 인터뷰'에서 엿보기

by 헵번♡ 2020. 1. 30.

 

신종 코로나로 언론이 매 시간마다 시끌시끌하다보니, 길거리 사람들 50% 정도는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저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지만 습관이 되지 않아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그래도 저를 위해서 또 타인을 위해서도 요즘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에티켓인지라 익숙해 지려구요... ^^

모두 모두 건강하시길 바래요~

 

 

** 더 인터뷰에 소개된 하나님의 교회

 

오늘 지장자치tv  '더 인터뷰' 에 소개된  하나님의 교회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인터뷰 내용을 모두 듣고보니 마음이 정말 따뜻해졌구요,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로 국내 방송에서도 하나님의 교회가 소개되어 감동이 남다르네요.

 

무엇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사회 봉사 차원으로 시작된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진심, 아버지를 읽다' 전시회가 세간에 일으킨 훈훈한 이야기들이 가득해서 다시 한번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하나님의교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하나님의교회 진심, 아버지를 읽다

 

우리가 전시회나 미술관에 가면 작품의 이해를 도와주기 위해 설명해주시는 분을 도슨트 [docent]라고 하죠.

도슨트의 설명을 듣고 바라본 작품은 이해도 깊어지고 감동도 배가 됩니다.

 '아는 만큼 깨닫는다' 는 말 아시죠? *^^*

 

'더 인터뷰'에서 하나님의 교회 서승복 목사님이 인류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숭고하신 사랑에 대해, 모든 사랑의 시작점에 존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어머니전 아버지전의 속 깊은 스토리들을 접하고 보니, 하나님의 교회의 진리의 가치를 한번 더 생각하게 하고 하나님의 교회에서 진행하는 모든 봉사들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해서 정말 감동이 배가 되었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KX4xBrDRUk

 

저도 아직 '진심, 아버지를 읽다' 전에 가보지 못했어요.

대구에선 아직 시작하지 않았지만 궁금해서 그냥 있을 수 있어야죠 ^^ 그래서 다음 달에 계획잡고 부산으로 가보려구요~

 

인터뷰한 내용 한번 보세요~ ^^ 정말 마음이 훈훈해 진답니다~

 

point!!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궁금하시다면~ ^^ 

 

http://elohistv.com/all/voice/1338/

 

[보이스] 펜은 칼보다 강하다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