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저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by 헵번♡ 2019. 10. 1.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성도로써 성경을 꼼꼼히 살펴 본 저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제껏 기성교단에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데 왜 굳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냐? 잘못 알고 하는 것이다~ 라고 주장을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 누구보다도 성경을 꼼꼼히 살펴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가 성령시대임과 성령시대 구원자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임을 확신합니다.

 

https://youtu.be/I7Rd1RVaUP4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당시, 모든 유대인들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독 초대교회 성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었고, 성자시대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셨기 때문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한 것입니다.

 

요한복음 16장 24절,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예수님께서 친히 가르쳐주신 내용이 틀렸을리 없겠죠?

그래서 그 시대 모든 유대인들이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지만 초대교회 성도들은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기도했고 그 기도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다시 말해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

 

저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말이죠 ~ ^^

https://pasteve.com/second-advent-jesus-christ/

 

재림 예수님 이름 - 놀라운 사실, 하나님은 두 번 개명하셨다

재림 예수님 이름 - 하나님은 두 번 개명하셨다 │ 재림 예수님 이름, 이것이 있다고 하면 놀랄 사람이 많을 것이다. 대부분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이름이 ‘여호와’라고 생각한다. 그렇다. 그런데 문제가 남는다. ‘예수’라는 이름도 있다는 것이다. 또 문제가 남는다. 요한의 계시 중에는 재림 예수님의 이름이 존재한다고 증언했기 때문이다.

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