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치유(healing)의 힘이 있는 '유월절' 그리고 '어머니하나님'

by 헵번♡ 2019. 7. 13.

 

복잡하고 바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가 있다면!! '힐링(Healing)'입니다.

힐링의 사전적인 의미는 (몸이나 마음의) 치유를 의미합니다.

 

출처:픽사베이

 

그런데 왜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이 치유(healing)의 힘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다~ 알려드릴께요.

 

** 치유가 필요한 이 세상

 

현대인들의 가장 큰 질병원인은 '스트레스'입니다.

출처:픽사베이

 

어떤 분은 스트레스 받았을 때, 무쇠 솥을 박박 닦아 광이 나는 걸 보면 힐링이 된다(?)고 하고, 어떤 분은 맛난 음식 찾아다니면서 먹으며 스트레스를 푼다고 합니. 또 드물긴하지만, 어려운 수학문제를 풀어 답이 딱 맞아 떨어지면 스트레스 해소가 된다는 분도 있습니다. 물론 저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ㅎㅎ

이유가 어찌되었건 간에 스트레스 해소를 필요로 하기에 사람들은 힐링이 되는 것들을 찾아 다닙니다.

그렇지만 문제는 이 땅에서 힐링거리를 찾아 다닌다고 해도 일시적이지 영원하지는 않습니다.

영원한 힐링은 불가능 한 걸까요? ^^ 불가능 하다면 제가 시작도 안했겠죠? ㅎㅎㅎ

 

** 스트레스의 원인

 

영원한 힐링을 원하신다면, 성경 속 에덴동산에서 시작된 스트레스, 고통의 원인을 찾아 해결함으로써 도달할 수 있습니다.

창세기 2장 17절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나님 말씀을 어기고 선악과를 먹음으로 온 인류는 사망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고통과 수고가 덤으로 따라오게 된 것이죠.

창세기 3장 15~19절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또 여자에게 이르시되 내가 네게 잉태하는 고통을 크게 더하리니 네가 수고하고 자식을 낳을 것이며... 아담에게 이르시되... 땅은 너로 인하여 저주를 받고 너는 종신토록 수고하여야 그 소산을 먹으리라... 네가 얼굴에 땀이 흘러야 식물을 먹고...

사망과 고통과 수고... 이 모든 것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겪고 있는 스트레스의 원인입니다.

감기가 오면 기침과 고열이 동반되듯이, 사망은 고통과 수고를 동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사망이 없었다면 고통과 수고도 없었겠죠. 우리는 여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 스트레스 해소엔 '유월절' 진리

 

창세기 3장 22절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한다고 하셨으니 '영생'의 존재는 사망이 멸하여 지는 것입니다.

이 생명과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임은 다들 아시죠? ^^ 워낙 열심히 전했으니까요~

https://youtu.be/pXNSKULFN6o

그렇다면 왜 생명과가 치유의 힘이 있는 것일까요?

 

** 치유의 힘이 있는 '유월절' 그리고 '어머니하나님'

 

에스겔 47장 1절, 12절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 강 좌우 가에는 각종 먹을 실과나무가 자라서 그 잎이 시들지 아니하며 실과가 끊치지 아니하고 달마다 새 실과를 맺으리니 그 물이 성소로 말미암아 나옴이라 그 실과는 먹을 만하고 그 잎사귀는 약(NIV: healing) 재료가 되리라

 

여기서 전은 예루살렘 성전을 의미합니다. 예루살렘 성전에서 나온 물을 먹은 실과나무가 자라서 나온 잎사귀는 약재료가 된다고 하였는데, NIV성경에 보면 이 약재료라는 부분에 'healing'이라고 표현되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2절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蘇醒: healing)하기 위하여 있더라

 

그리고 사도 요한도 기록하기를, 맑은 생명수 강이 하나님과 및 어린양의 보좌로부터 나온다고 하였는데, 어린양의 보좌는 예루살렘 보좌(렘3:17)를 의미합니다.

결국 예루살렘에서 나온 생명수의 강 좌우에 있는 생명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healing)시킨다고 하였습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예루살렘은 우리 영혼의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결국, 모든 인류가 힐링(치유)을 위해 꼭 필요한 ' 생명과 = 새언약 유월절 = 어머니하나님 ' 을 통해 주어집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음을 전하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어머니하나님의 은혜로 모두가 치유되는 '힐링세미나', '힐링 연주회'와 같은 시간을 통해 사람들의 힐링을 되찾아 주고자 노력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힐링 연주회

 

영원히 고통스럽지 않은 힐링은 오직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만 주어진다는 사실을 꼭 확인하셔서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날마다 행복하실 수 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