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핫플레이스 부산광안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by 헵번♡ 2016. 8. 17.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부산 광안리!!

부산 광안리?? 뭣이 문젠디...하시겠어요 ㅎㅎㅎ

휴가철이어서 부산광안리 해수욕장을 말하는건가... 부산광안리 수변공원 때문에?
그마저도 아니라면 부산광안리에 즐비한 맛집 때문인가 싶으시죠?

 


부산 광안리가 유명한 것은 새언약 진리를 되찾아 주시고 전파하신 안상홍님께서 진리를 가르치셨던 곳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초창기 때부터 있던 곳이 부산광안리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다보니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면 모두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무더운 여름 휴가철 기간 부산에 머물면서 부산 광안리 하나님의교회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다시금 지난 해 바다의 날을 맞아 단체상으로는 최고 영예인 대통령 단체표창을 받았던 기사내용(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8491)이 생각이 나네요.

 

 

바다의 날을 기념하는 취지로 대통령께 받은 단체표창을 이유로 부산광안리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가 더욱 핫플레이스가 되었지요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는.. ㅎㅎㅎ

 

바다의 환경정화에 앞장을 선 곳 중의 한 곳인 부산 광안리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야한다는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라 태풍과 기름유출 피해지역복구와 해수욕장 일대 정화작업 등 해양환경 보전과 해양재난 구호활동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는 2007년 12월 태안 앞바다 기름 유출 사고 방재활동을 비롯하여 여수 기름유출 사고 피해지역 무료급식 자원봉사, 경남 고성과 완도,진도 등지의 태풍피해복구등 각종재난 지역의 복구 및 구호활동에 앞장섰던 내용이 보도된 기사 속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세상의 빛과 소금입니다.


해마다 모든 부분에서 환경정화활동이 진행되고 있다는 건 이제 모든 국민들이 알 정도인데요, 부산 해운대 광안리 송도해수욕장,경부 포항 신항만, 칠포 해수욕장, 전국의 해수욕장과 항만 정화활동에 연인원 1만5000명이 참여했던 것도 모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가르침의 따라서 행한 선한행실의 결과입니다.

 

부산에 가시게 되면 부산 광안리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에 한번 들러보는건 어떠신가요? ^^

전 정말 느~~므 좋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