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성경공부 해보셨나요? 재림그리스도가 이미 오셨대요.

by 헵번♡ 2016. 8. 15.

정점을 찍어주던 휴가기간도 조금씩 지나 가고 있어요.

모두들 잘 지내시나요? ^^


교회에 다니면서 성경공부를 한다고 하지만 하나님의 깊고 깊으신 뜻 앞에 언제나 놀라움만 ..ㅎ


많은 기성교단과의 논쟁이 되는 [재림주와 최후 심판주]에 관한 내용을 성경을 통해 한번 짚어볼까 합니다.

무더위에 이 마저도 싫으시다  하시는 분은 동영상으로라도 이해를 더해볼께요 ^^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동시에 이 땅은 심판을 받고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공중으로 이끌어 올리어 천국으로 가고,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심판을 받아 지옥으로 가게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즉, (대부분의 기독교인들) => '재림 그리스도 = 심판주' 라는 생각을 하죠.


But!!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시면,

재림 그리스도로 임하시는 하나님과 심판주로 임하시는 하나님은 오시는 모습과 그 목적이 너무나도 다릅니다.


즉, (성경말씀) => '재림 그리스도 ≠ 심판주' 가 아니라는 것이 성경의 가르침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확인과정을 거쳐야겠지요?


누가복음 18장 8절 ...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이 말씀은 인자 즉 예수님께서 오실 때(재림하실 때) 세상에 구원받을 믿음이 없다라는 말씀입니다.

믿음이 없는 가운데 만약 심판주로 오신다면 그 누가 구원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심판주로 오시는 하나님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사야 66장 15~16장 ...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그 수레들은 회리바람 같으리로다 그가 혁혁한 위세로 노를 베푸시며 맹렬한 화염검으로 견책하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여호와께 살륙 당할 자가 많으니리


신약에서도


데살로니가후서 1장 7~8절 ... 환난 받는 너희에게는 ...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심판주로 오시는 하나님의 모습 => '불에 옹위되어'

 => 이것이 성경의 가르침.


앞서 살펴본 누가복음 18장의 말씀처럼, 믿음없는 이 세상에 바로 심판주로 임하신다면? 그 누구도 구원을 얻을 수 없죠!!

그래서 심판주로 임하시기 전 반드시 재림 => 구원의 진리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심판주로 임하시기 전 재림하시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마태복음 24장 30~31절 ...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


택하신 자들을 사방에서 모으시는 이유는 구원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누가복음 21장 27절 ...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인자가 구름을 타고 임하실 땐... 심판이 아닌 우리의 구속이 가까운 시점이기에 일어나 머리를 들라 하셨습니다.

곧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셔서 구원의 진리를 알려주시기에 일어나 머리를 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성경공부를 통해 확인해보면 이런 모든 예언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짐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세계 곳곳에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지고 이 곳으로 많은 민족과 열방이 모이고 있음이 성경에 예언된 그대로입니다.

이처럼 재림그리스도와 심판주로 임하시는 하나님의 모습과 오시는 목적은 너무나 다릅니다.


재림 그리스도가 오셔서 세상을 심판할 것이라고 말하는 모든 사람들은 성경을 올바로 공부한 것이 없습니다.

위의 말씀에서 알 수 있듯이 성경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재림그리스도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구원의 진리로 사람들을 모으시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자신의 성경 말씀이 아닌, 자신의 기대 속에서만 구원을 생각하는 것은 아닌가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구원주시러 이 땅에 오신 하나님 이신지 아닌지 알아보아야 하는게 아닐까요? 

시간은 계속 흘러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심판의 시간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더 늦기전에...하나님께서 심판주로 임하시기전에...성경공부를 통해 하나님을 아는 노력을 반드시 하셔서 바라시고 원하시는 구원에 이르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