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 그 진실과 마주할 용기

by 헵번♡ 2016. 7. 30.

많은 사람들이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과 마주할 용기가 없나봅니다.

       

무조건적으로 '성경엔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이 없다'고 주장하거나 '그 내용이 어찌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이냐?'며 반박합니다.


Q. 정말 성경에 없어서 그런걸까요? 

    스스로가 멸망받을 자들임을 증거하는 것일까요?


<살후1장7~10절> 환난 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그 날에 강림하사 그의 성도들에게서 영광을 얻으시고 모든 믿는 자에게 기이히 여김을 얻으시리라


하나님께서 마지막 심판주로 강림하실 때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복음에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것도 형벌의 대상이 된다는 의미죠.

단순히 문자적인 의미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NO!!


성경은 아버지하나님 뿐만아니라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도 분명히 존재하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1장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들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했는데 그 결과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그 말씀은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자 형상의 아버지하나님과 여자 형상의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이 존재하심을 증거하는 내용입니다.=>모르면 형벌의 대상이 되는 부분!!


이제는 전 세계 70억 인류가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이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그 진실과 마주할 용기를 내어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에게 형벌을 내리신다고 하셨지만, 하나님의 본심은 우리가 형벌에 처하지 않도록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을 알고 깨달아 구원에 이르길 원하십니다.

 

<갈4장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 여러 구절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님이 존재하심을 살펴볼때,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면, 어머니하나님(여자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한다면 구원은 언제나 남의 일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