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성경공부 해보니 천국에 없는건 하나님의교회에도 없네요.

by 헵번♡ 2016. 8. 30.

이렇게 시원한 날씨가 가능한가...감탄하며 오늘 하루도 감사함으로 시작하게 되네요.

갑작스런 날씨 변화로 이웃님들 모두 괜찮으세요? 감기조심하세요~

어떤 식구분이 퀴즈를 하나 내겠대요.

'천국엔 모든 것이 다~ 있다고 생각하지만 없는게 있어요. 뭘까요?' 하는거에요.

항상 천국엔 모든 것이 다 있다고 생각만 하였던터라 잠시 당황하다가 여기저기서..

'사망, 고통, 눈물, 애통....' 하며 하나씩 답을 내는 거에요.

 

성경공부를 해 보신 분들이라면 이 답이 어디서 나왔는지 아시죠?

 

요한계시록 21장 4절...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저두 처음에 성경공부를 시작할 때 이 구절이 제겐 큰 힘이 되고 위로가 되었어요.

그런데 또 없는 것이 있다며, '시기, 질투, 미움, 원망, 불평, 거짓말, 이간....' 이라고 하네요.

사실...좋은 것들만 말하래도 끝없이 말 할 수 있듯이, 나쁜 것들만 말하래도 끝없이 말 할 수 있겠던데, 참 신기하죠?

그런데 더 신기한 것은 성경공부를 하면 할 수록 천국에 있는 건 하나님의교회에도 있고, 천국에 없는 건 하나님의교회에도 없음을 알게됩니다.

그래서...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교회를 은혜의 천국이라 말하는 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감사가 넘쳐나고 양보와 배려, 사랑이 넘쳐나고 인내와 진실됨이 가득한 곳이 하나님의교회이다 보니 세상에서 상처받고 상한 마음들이 위로를 받고 힘을 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 같이 하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