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3

안상홍님 알려주신 죽음이 오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 사람들은 아무도 자신의 죽음의 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 많은 것을 계획하며 살아가려하지만, 죽음을 통해 죽음 이전의 육체의 삶과 죽음 이후의 영혼의 삶을 비로소 구분하고 깨닫게 되지요. ** 죽음은 언제 오나 다음은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에 올려진 글입니다. 한 학생이 교수에게 물었다. “교수님, 사람이 죽음을 준비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그거야 몇 분이면 되겠지.” 하고 교수는 대답했다. “그렇다면 천국 가는 준비는 얼마나 걸릴까요?” “그것도 몇 분이면 충분하다네.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 달렸던 강도는 그 잠깐 동안에 하나님을 믿고 구원을 받지 않았나?” 교수의 말에 잠시 생각에 잠기던 학생은 뭔가 결심했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교수님, 그렇다면 저는 평생 마음껏 즐기다가 죽.. 2019. 5. 30.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특별한 2019년 5월 18일(하늘어버이날+안식일+제2유월절) https://youtu.be/zXZKrPsc0 ns 어제 5월 18일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겐 정말 특별한 날이었습니다. [ 하늘 어버이날 + 안식일 + 제2 유월절 ]이었기 때문이지요. 해외 하늘 가족들이 하늘 어버이날 노래를 부르는데 정말 마음이 울컥하더군요. 곰곰이 생각해보니 저도 어버이 날에 부모님께 이 노래를 불러드렸던 기억이 까마득하기도 했고, 한국말이 어려웠을 텐데도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부르는 해외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잠잠했던 저의 갬성을 깨워 마음까지 먹먹하게 했답니다.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2019년 5월 18일이 특별한 이유 ** 1.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서 이 땅에 오셨고,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알고 있었던 인류에게 어머니.. 2019. 5. 19.
각국 하나님의교회를 담당하는 리더들의 '섬김의 리더십' 함양 in 어머니하나님 안녕하신가요?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더욱 풍성한 가족간의 사랑 나누시길 바랍니다. 어린이의 시기를 지나고 있는 자녀와 어린이날을 단란하게 보내고 오늘 잠시 시간적 여유가 생기네요. 워낙 많은 교회들로 잘안다고 하지만 그래도 궁금한게 넘~많은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궁금해서 찾다가 각국의 하나님의교회 목회자, 사모, 동역자 등 리더들의 방한소식을 접하게 되어 꼼꼼하게 읽어보았답니다. 기사내용(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18126) 중 기억해서 나누고픈 부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이번에 방한한 이들은 대체로 각국 지역교회를 담당하는 목회자 사모, 동역자 등 리더들이다. ‘70억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자’는 기치 아래 어머니 사랑.. 2019.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