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아무도 자신의 죽음의 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
많은 것을 계획하며 살아가려하지만, 죽음을 통해 죽음 이전의 육체의 삶과 죽음 이후의 영혼의 삶을 비로소 구분하고 깨닫게 되지요.
** 죽음은 언제 오나
다음은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에 올려진 글입니다.
한 학생이 교수에게 물었다.
“교수님, 사람이 죽음을 준비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그거야 몇 분이면 되겠지.” 하고 교수는 대답했다.
“그렇다면 천국 가는 준비는 얼마나 걸릴까요?”
“그것도 몇 분이면 충분하다네.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 달렸던 강도는 그 잠깐 동안에 하나님을 믿고 구원을 받지 않았나?”
교수의 말에 잠시 생각에 잠기던 학생은 뭔가 결심했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교수님, 그렇다면 저는 평생 마음껏 즐기다가 죽기 직전에 하나님을 믿겠습니다.”
그러자 교수가 학생에게 물었다.
“이번엔 내가 한 가지 묻겠네. 자네는 언제 죽을지 알고 있나?”
학생이 대답했다.
“그야 모르죠.”
“바로 그것이 문제일세.”
이것이 우리 삶의 현실입니다.
많은 것을 계획하지만 언제 죽을 지 모른채 계획하고 살아가고 있는 모습.
그렇다면 우리는 죽음의 시간이 오기 전에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까요?
** 죽음의 시간이 오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
잠언서 27장 1절 ... 너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에 무슨 일이 날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니라
하나님께서는 한치 앞을 자랑할 수 없는 인생들을 깨우치려 성경 말씀을 통해 죽음의 시간이 오기 전에 영혼의 삶을 준비해야 함을 알려주십니다.
그런데 오늘날 이렇게 영혼의 삶에 대한 준비를 제대로 알려주는 곳은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외에는 없습니다.
**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영혼의 삶 준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열심히 전하는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해야 영혼의 세계에 대해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http://elohistv.com/all/heavenly_story/1390/
[헤븐리스토리] 당신의 고향은 어디인가요?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
2천년 전 예수님께서 그리고 이시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유월절을 간절히 전하시고 지켜 행하시는 본을 보여주신 이유는 바로 이 땅에 사는 모든 영혼들이 불시에 죽음을 맞이하기 전에 영혼의 삶을 준비해 천국으로 오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런 하나님의 사랑을 올바로 이해한다면 성경말씀 꼼꼼히 살피시고, 성경대로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꼭 지켜 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