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봄소식 - 부산, 울산, 거제 헌당식

by 헵번♡ 2022. 2. 14.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20207/111627298/1

 

입춘과 함께 헌당 소식 전한 ‘하나님의 교회’

새해 첫 절기 입춘과 함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 출발의 소식을 전했다. 2월 첫 주부터 부산과 울산, 거제, 통영에서 새 성…

sports.donga.com

헌당식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열렸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헌당을 위해 수고한 신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어려운 상황에도 하나님의 뜻대로 밝고 힘차게 살아가니 여러분 모두 활기차 보입니다”고 격려했다. “각종 재난으로 불안한 세상에 진정한 사랑으로 도움을 베풀고 이웃들에게 기쁨과 희망의 소식을 알려주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며 경남을 넘어 국내와 전 세계에 하나님의 축복이 넘쳐나길 기원했다.

6일, 통영과 거제에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열렸다. 통영 앞바다를 내려다보는 남망산 인근에 자리한 ‘통영 하나님의 교회’는 토지면적 4512㎡(1364.88평)에 연면적 2060.75㎡(623.37평), 지하1층, 지상5층 규모다. 하얀색 외벽과 적갈색 벽돌이 깔끔하면서도 정감 있는 분위기다. 밝고 화사한 내부는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유아실, 식당 등 다양한 공간이 효율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봄소식 전하는 입춘에 하나님의 교회 헌당소식이 줄을 잇고 있어요~^^ 국가 방역지침을 따르며 헌당식이 진행되길 기다려 온 시간이 2년이나 되었지만, 그 중에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이웃사랑 나눔에 열심을 내는 모습이 여간 자랑스럽지 않네요 ~ 벌써 지역민들이 스스럼없이 찾아 오는 장소가 되고 있다고 하니, 이웃과 행복을 나누는 하나님의 교회로 더욱 자리매김 하실꺼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