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피로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by 헵번♡ 2021. 9. 29.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말세에는 속고 속이는 일들이 넘쳐날 것에 대해 예언하셨습니다.
그래서 세상에 가득한 교회들마다 하나님을 믿는다하나 서로 다른 교리를 가르치며 자신의 교리가 옳다고 하고 있죠.

렘 7:3~4 만군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이같이 말씀하시되 너희 길과 행위를 바르게 하라 그리하면 내가 너희로 이 곳에 거하게 하리라 너희는 이것이 여호와의 전이라, 여호와의 전이라, 여호와의 전이라 하는 거짓말을 믿지 말라

여기도 저기도 다 하나님의 집이라 하나님의 성전이라 주장하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런 거짓말을 믿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이 땅에 세워주신 하나님의 집! 하나님의 성전!은 어디일까요?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서 분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1.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행 20: 28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 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치게 하셨다'는 것은 '양을 친다'는 표현처럼 '양육하고 돌본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양육하시고 돌보시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피로 사신 교회뿐이죠. 그리고 그 교회의 이름은?

고전 1: 1~2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저희와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고린도에 지역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 바울이 예수님을 영접하기 전, 예수님과 그의 제자들을 심히 핍박하던 때에.. 어디를 핍박했다고 성경은 알려주나요?

갈 1: 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였다고 하였으니,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임이 분명합니다.
또 예수님을 영접하고 난 후 바울은, 단순히 배 불리고, 취하려 유월절 성찬식에 참여하는 자들을 꾸짖으며, 그런 행동들이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 여기는 행동임을 강론했습니다.

고전 11: 20 그런즉 너희가 함께 모여서 주의 만찬을 먹을 수 없으니 이는 먹을 때에 각각 자기의 만찬을 먼저 갖다 먹으므로 어떤 이는 시장하고 어떤 이는 취함이라 너희가 먹고 마실 집이 없느냐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  


이처럼 모든 성경 말씀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라고 분명하게 알려 줍니다.

그럼 모든 교회가 여기도 저기도 '하나님의 교회'라고 간판 걸면, 그 곳이 참 진리 교회일까요?


2. 하나님의 피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께서 세우신 참 진리 교회(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라고 알려 줍니다.

행 20: 28 ...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여기서 하나님의 피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출 34: 25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두지 말지며  


'내 희생의 피'의 의미를 '유월절 희생' 이라고 하셨으니, 하나님의 희생의 피는 유월절 양의 피를 의미하죠.
그리고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의 실체로 오셔서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라고 친히 밝히셨습니다.

마 26 : 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이 이처럼 소중하고 중요한 이유 이해되시나요?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하나님의 희생의 피로 약속된 진리는 유월절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3. 유월절 진리가 있는 유일한 곳 '하나님의 교회'

오늘날 전 세계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피로 사신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입니다.

하나님께서 피로 사셨다는 것은 어떤 의미할까요?
하나님께서 댓가를 지불하고 교회를 세워주셨다는 뜻입니다. 우리에게 죄사함을 주시려고 하나님께서 친히 희생의 피를 댓가로 지불해 주셨습니다.

계 5:9~10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함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하나님의 백성들을 하나님의 피로 사서 하늘 나라의 왕 같은 제사장을 삼아 주신다 약속하신 것입니다.

엡1: 3~7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이는 그의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미하게 하려는 것이라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하나님께서 창세 전 부터 택하셔서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게 하시려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축복이 유월절을 통해서만 허락되어 집니다. 거저 주시는 축복을 우리는 쉽게 받을 수 있지만, 이 영광스러운 축복이 주어지기 까지는 하나님의 희생의 피로서 그 대가가 지불되었기에 그 약속이 담긴 유월절을 인류는 꼭 기억하고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그래서 이 시대는 하나님의 교회가 정답입니다. 세상에 허다하게 많은 교회가 있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님의 희생의 피 값이 지불되어 세워진 참 진리 교회는 오직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이기 때문이죠.

 

4. 와 보라~~ 하나님의 교회

https://watv.org/ko/church-intro/

 

교회소개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류에게 희망찬 미래와 행복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