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일상 - 맛있는 닭갈비

by 헵번♡ 2021. 5. 24.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
어제 저녁에는 오랫만에 맛있는 닭갈비(심가네: 단골집) 먹으러 가보았어요.

많이 먹으려고 3인분 시켜봐도 닭갈비양이 넘 부족해요^^;

눈깜짝할 사이에 순삭하고 볶음밥과 치즈 볶음밥으로 넘어 갔는데 ^^ 먹느라 사진이 없으니 ㅎㅎ 이전 포스팅 초대해 둡니다~

https://slownstraight.tistory.com/278?category=169780

 

대구 평리동 맛집 - 심가네 닭갈비

더우니까 밥하기 쉽지 않네요^^ 사실 에어컨 틀어놓고 맛난 식사 준비해주면 되는데..ㅎ 괜히 더위를 핑계로 외식을 하네요. 집근체에 있는 몇안되는 맛집 중 하나..심가네 닭갈비집입니다. 이

slownstraight.tistory.com

 

쮸~양 말로는 요즘 이렇게 꽉 채워 찍어야 한다네요? ㅋㅋㅋ 그래서 또 그리해보았어요~

야심한 시간~ 가장  가까운 바다로 달려 폭죽 놀이로 마무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