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 2021년 유월절 대성회 소식 전해요~

by 헵번♡ 2021. 3. 24.

https://youtu.be/lWTREhD7goY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이젠 모르는 분들이 거의 없을 정도이지만 그럼에도 유월절을 모르는 분들이 계시니 ^^ 다가오는 유월절을 맞이해서 다시한번 알려드려요 ^^)

새언약 유월절이 중요한 이유는 재앙에서 살아남는 방법으로 하나님께서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354398

 

하나님의 교회, 오는 27일 희망의 소식 전하는 ‘유월절 대성회’ 진행 - 경기일보 - 1등 유료부수

세계 175개국 7천500여 지역에 설립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오는 27일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한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극복을 돕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자 온라인

www.kyeonggi.com

 

3500년 전 장자를 멸하는 대재앙이 애굽 땅에 내릴 때 1년 된 유월절 양의 피를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발라 유월절을 지킨 가정은 아무런 재앙도 받지 않았습니다.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유월절 양의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출12:11~14

재앙을 면케 하는 하나님의 권능의 표인 유월절!

애굽에서 이루어진 유월절은 모형이었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히시기 전날 세워주신 유월절은 실체입니다.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눅22:20, 마26:17)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공로를 덧입는 약속의 ‘새언약 유월절’ 이 시대 우리가 지켜야 할 유월절입니다.

그런데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예수님의 보혈의 피 공로가 담긴 새언약 유월절은 완전히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사 60: 22) 하신 말씀과 같이 때가 되어 하나님의 진리인 유월절이 분명히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 주셨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최후 만찬처럼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하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로 재앙에서 구원받고 영원한 생명으로 함께 가요~ ^^

유월절로 죄와 사망에서 해방받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