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마다 건강하기

집밥 - 이보다 더 간단할순 없다!!

by 헵번♡ 2020. 5. 31.

 

요즘 모두 피곤하셨죠?^^
저도 수고함을 핑계로 간단한 점심을 준비해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뭘 해줘도 맛나게 먹어주는 가족들 덕분에 제 얼굴엔 웃음이 활짝~~^^

어제 지인분 가게갔다가 비싸게 들여 온 청란입니다.
저는 이 계란이 청란인지 몰랐는데, 이영자씨 덕분에 이 계란의 가치를 알았죠^^

청란으로 지단 붙여 꼬마 김밥을 쌌는데요, 가로 길이는 분명 꼬마김밥 싸쮸인데 통통하기는 엄마김밥 싸쮸가 되네요 ㅎㅎ 1인 2개만 먹어도 일반 김밥 한줄 먹는 양이죠 ㅋㅋ

라면 끓이려다가 집에 있는 3분 짜장으로 짜장면을 ㅎㅎ 눈이랑 머리핀을 표현하는 아트성을 두루 갖춘 식사입니다.

국물은 우동용 가쓰오부시 국물로 ..

암튼 이렇게 저렇게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는 메뉴들로 한끼를 해결해 봅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