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에 배운다' - 봉사활동은 좋은 마음 웃는 얼굴로~

by 헵번♡ 2020. 3. 7.

힘든 시기이지만 그래도 훈훈한 소식들이 들려오는 요즘입니다 ^^

훈훈한 소식하면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에 배운다~ 봉사활동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봉사하는 모든 활동에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어머니의 마음으로~' 라는 표현처럼 자녀에게 모든 정성을 다하는 어머니 사랑의 마음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QDp2F0ihZk

 

영상을 보시고 나니 어떠세요?

저는 열악한 환경에서 노후를 보내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마음을 좀 슬퍼요..

(자녀들을 위해 평생을 수고하셨을 우리 어르신들이 아프지 않고 외롭지 않고 춥지 않으셨으면 좋으련만..)

 

보신 내용처럼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의 집을 재정비 해드리는 일은 쉬운 과정은 아닙니다.

도배와 장판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모든 짐을 옮겨야 하고 묵은 곰팡이와 습기를 제거하고 건조하는 과정까지 더해야 비로소 도배, 장판 교체가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살림살이 하나 하나 깨끗하게 씻고 닦고.. 유리창은 물론 창틀 틈새까지 깨끗하게 다 닦아냅니다.

힘든 과정이었을텐데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얼굴은 밝기만 하죠?

좋은 마음으로 실천하는 봉사가 저절로 웃는 얼굴을 만들어 줍니다.

 

 

봉사의 손길이 지나간 쾌적한 환경에서 어르신들이 지내시면 분명 이전보다는 더 건강해지시겠죠? 

새단장이 마쳐져서 한결 화사하게 꾸며진 어르신의 사랑방에서 피어나는 환한 미소가 수고한 하나님의교회 봉사자들의 마음을 위로해 줍니다~

 

좋은 마음~ 웃는 얼굴로 봉사활동에 임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오늘은 소박한 미소를 배워보면 어떨까요? ^^

좋으시죠?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