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에 배운다' - 만물에 깃든 어머니하나님의 신성

by 헵번♡ 2020. 3. 13.

오늘 '하나님의 교회' 에 배운다  시간에는 모든 만물 속에 깃든 신성을 통해 부인할 수 없는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볼까 합니다.

 

 ** 알지 못하는 신을 신앙하면?? 

신앙생활을 하면서 혹여나 알지 못하는 신에게 제사를 드리고, 알지 못하는 신을 경배하는 모습은 참으로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2천년 전 사도 바울은 전도여행을 하던 중 알지 못하는 신에게 숭배하는 헬라지역 사람들을 보며 안타까워했고 분명하신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는 진리를 열심히 전해 주었지요.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을 알되 힘써 알아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호세아6장3절)

 

 

하나님을 올바로 알지 못하면서 하나님을 믿는다고 주장하는 건 사도 바울이 전도여행 중에 만난 2천년 전 헬라지역 사람들과 같이 참으로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되는 것입니다.

 

 ** 만물 속에 깃든 하나님의 신성 

하나님을 힘써 알고자 한다면 성경을 살펴야 합니다. 단순히 살피는 것에서 그쳐서는 안되고 '연구'를 해야하죠.

왜냐하면 성경은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이므로 성경을 통하지 앟고는 영생주시는 하나님께 나아갈 수 없습니다.

 

 

롬1장 18절.. 하나님의 진로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앟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 좇아 나타나나니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요한계시록 4장11절..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나님께서 분명 의미를 두고 지우신 만물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능력솨 신성이 투영되어 있다고 하셨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생명체들을 바라보면, 하늘을 나는 새들도, 바다의 물고기도, 들판을 뛰어다니는 각종 짐승들 모두에게 공통된 한가지를 발견할 수 있는데 바로 아빠, 엄마가 있다는 거시죠.

 

 ** 모든 어머니를 통해 깨닫게 되는 어머니하나님 

모든 생명체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으며 모체로부터 최종적인 생명을 얻게 하셨습니다. 누가요? 하나님께서요 ^^

이런 공통된 창조의 섭리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신 분명한 뜻... 혹시? 눈치채셨나요?

 

창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는 이미 만물을 통해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 곧 아버지로서 남성적인 신성과 어머니로서의 여성적인 신성을 우리에게 알려 주셨습니다.

 

마 6장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그러하기에 구원 얻을 하나님의 백성들은 틀림없이 아버지 하나님도 계셔야 하고 어머니 하나님도 계셔야 합니다.

아버지 하나님만 믿어서는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왜인가요? 성경이 그렇게 알려주고 있으니까요 ^^

어머니 하나님을 어디서 믿을 수 있냐구요? 

 하나님의 교회 에 오셔서 배우고 믿으셔야죠 ^^ 감사합니당~

 

http://elohistv.com/all/q_talk/220/

 

[큐앤톡] 하나님이 진짜 두 분 이라고?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