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성경의 올바른 역사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워야죠!

by 헵번♡ 2019. 11. 20.

저는 KBS1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진행되는 프로그램 '역사저널 그날'을 좋아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우리 역사를 되짚어 정확하게 알게되면서 대한민국을 더 사랑하게 된다고나 할까요? ^^

 

어제 방송을 보면서 생각되는 부분이 정말 많아지더라구요.

 

우리나라 일제 강점기 시기에 시인으로 활동했던 많은 시인들이 사실은 친일파였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아시나요?

 

민족말살정책, 창씨개명과 같이 한국의 말과 글을 빼앗아 한국민의 정신까지 말살하려 했던 일본의 압제속에서 시인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오직 일본을 찬양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니 정말 슬펐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McifIrHjY

 

 

무엇보다 애국가를 작곡한 안익태선생이 친일파로서 활동했다는 사실은 아마도 거의 모르고 있었던거 같아요.

저 역시 몰랐고 그래서 더 깜짝 놀라 집중하게 되었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가 일찍부터 배우게 되는 애국가, 올림픽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때마다 전세계인의 귓가에 울려 퍼졌던 애국가가 일본의 야망이 담긴 내용이라는 건 정말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ㅠ.ㅠ

 

일본과의 국가적, 민족적 관계가 매끄럽지 못한 입장의 한 국민으로 우리 역사를 올바로 알지 못하면, 우리민족을 고통스럽게 했던 일본을 옹호하는 시를 읽고 노래를 부르는 수치스러운 모습을 하며 살아가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되는 것이죠.

그래서 이 글을 읽으시는 누구라도 이 방송을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 방송을 통해 우리의 역사를 들여다보면서 하늘나라의 역사를 생각해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사랑한다며 일요일마다 예배를 드리고, 성탄절을 기념합니다.

하지만 성경에는 이런 하나님의 법이 하나도 없다는 걸 알지 못하고 알려줘도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하늘의 역사, 이 땅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걸어간 역사, 예수님과 사도들이 희생으로 기록한 지나간 역사들.. 그 모든 역사를 올바로 알지 못하니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시고 저주하시는 일요일예배를 지키며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니 일컫고,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에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하나님을 정말 마음다해 사랑한다면, 먼저는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올바로 알아야 합니다.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일곱째 날 안식일(토요일)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복 주겠노라 약속하셨고(창세기 2장1절), 유월절로 죄악 세상에서 우리를 해방시켜 천국길 열어주셨기에 유월절을 지켜 구속주의 날을 기념해야 합니다(마태복음26장17절).

 

 

하나님을 섬기는 것인지 사단을 숭배하는 것인지도 모른채 입으로만 하는 경배는 결코 하나님께서 기뻐하지 않으십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비밀!! 

초림 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찾아 구원의 약속을 주셨던 것 처럼, 마지막 이 시대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게서도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찾아 구원의 약속을 주십니다.

 

성경대로 행함으로 하나님을 올바로 경외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요? 서두르셔야 합니다~ ^^

http://elohistv.com/all/q_talk/1212/

 

[큐앤톡] 하나님의교회 VS 일반교회 어디가 진리교회일까?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Written by ElohisTV on 2019년 6월 3일 [큐앤톡] 하나님의교회 VS 일반교회 어디가 진리교회일까? 큐앤톡 ※ 주소복사 버튼에 오류가 있는 경우, 위의 주소를 선택(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영상주소 복사하기 ******* 하나님의교회 VS 일반교회 어디가 진리교회일까? 알곡교회와 가라지교회 토크 하나님의교회 VS 일반교회 어디가 진리교회일까? ===== 솔지야 너 다니는 교회 이단이야…?? 잉? 뜬금없이 ㅎㅎ 누가 그래? 아 엄마가

elohistv.com

 

http://elohistv.com/all/q_talk/223/

 

[큐앤톡] 일요일에 교회가라고 누가 정했나??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