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8

새언약유월절- 우리의 죄악을 담당하신 그리스도의 수난 * 그리스도의 수난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 이사야 53장 5~6절 이 구절을 볼 때마다 상상해보는 그리스도의 희생입니다. 얼마나 아프셨을까요... * 우리 죄의 크기 https://youtu.be/D13Pnwwc9Ys 죄 없으신 예수님께서 좌편, 우편 강도보다 더 흉악한 죄인 취급을 당하시면서 가시에 찔리시고 채찍질당하시며 십자가형을 받으신 것은 마땅히 형벌 받아야 할 우리의 죄악과 허물 때문이었습니다. 내가 의인을 부리거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2019. 7. 27.
대구 평리동 맛집 - 심가네 닭갈비 더우니까 밥하기 쉽지 않네요^^ 사실 에어컨 틀어놓고 맛난 식사 준비해주면 되는데..ㅎ 괜히 더위를 핑계로 외식을 하네요. 집근체에 있는 몇안되는 맛집 중 하나..심가네 닭갈비집입니다. 이 집에 한번씩 가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볶음밥 해주시는 사장아저씨의 무지막지한 스킬(skill) 때문이죠. 헛 .. 그런데 동영상이 첨부되지 않네요 ㅜㅜ이 어마무시한 스킬을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꼭 방법을 찾아내고 말겠어요 ^^;;(번거롭긴하지만 방법을 찾아 내었습니다 ^^) 이 영상이 바로 그 어마무시한 스킬이 선보이는 영상이죠 ㅎㅎㅎ 티스토리의 기능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래봅니다. 2019. 7. 26.
생명 존재의 필수 조건 '어머니' & '어머니하나님'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에는 어머니가 있습니다. 이 말은 어머니가 있어야 생명이 있고, 생명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어머니가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어머니는 결코 없다고 주장한다면 '생명' 이 없는 것이고 오직 '죽음'만이 있게 됩니다. 우리 영혼의 이치도 같습니다. 사실 하나님께서는 영혼의 이치를 깨닫게 하시려고 이 땅의 모든 이치를 허락하셨죠. https://youtu.be/X7qyhbSAAwo 어머니하나님은 우리 영혼의 생명을 허락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과 우리들의 관계는 하늘에서 부터 시작이 되었지만 죄로 인해 우리들이 기억하지 못하고 들어도 바로 깨닫지 못하는 것이죠. 첨부된 UCC 영상을 통해 만물 속에 증거된 어머니의 존재 그리고 반드시 받아들여야 하는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길.. 2019. 7. 21.
여행 - 제주 피규어뮤지엄 아주 좋은 기회로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제주 피규어뮤지엄에서 본 실물 사이즈 피규어들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저는 캡틴 아메리카 팬시품들이 좋던데 다른 가족들은 동의하지 않더군요 ㅜㅜ 갠취존중~시대니까 ㅎㅎ 다른 사진들이 정말 많은데 ㅜㅜ 다 안보내주고 헤어졌네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인데 자그마하니 정말 소장욕구 넘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손 끝 제주가 얼마나 많으면 이렇게 섬세하게 제작을 할까요? 와~ 제가 어릴적 부터 아이가 본 애니메이션, 영화 주인공들이 모~~두 전시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철이와 메텔~~ 기억 나세요? 은하철도 999 ^^ 과학적으로도 에너지 업에 근거가 있다는 시금치 홀릭~ 뽀빠이 & 올리브 ^^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좋았어요^^ 슈퍼마리오는 게임 오락기에서 더 많이 본 듯한... 2019. 7. 19.
치유(healing)의 힘이 있는 '유월절' 그리고 '어머니하나님' 복잡하고 바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가 있다면!! '힐링(Healing)'입니다. 힐링의 사전적인 의미는 (몸이나 마음의) 치유를 의미합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이 치유(healing)의 힘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다~ 알려드릴께요. ** 치유가 필요한 이 세상 현대인들의 가장 큰 질병원인은 '스트레스'입니다. 어떤 분은 스트레스 받았을 때, 무쇠 솥을 박박 닦아 광이 나는 걸 보면 힐링이 된다(?)고 하고, 어떤 분은 맛난 음식 찾아다니면서 먹으며 스트레스를 푼다고 합니. 또 드물긴하지만, 어려운 수학문제를 풀어 답이 딱 맞아 떨어지면 스트레스 해소가 된다는 분도 있습니다. 물론 저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ㅎㅎ 이유가 어찌되었건 간에 스트레스 해소를 필요로 하기.. 2019. 7. 13.
반찬만들기- 부추김치 정말 조용~한 시간입니다. 지금은 새벽 5시29분~^^ 이 시간에 느껴보는 새벽공기~ 넘 좋습니다. 여기저기 기웃하다 어제 담은 부추김치 만드는 방법 올려보려합니다. 밥반찬으로 부추김치만큼 만만하니 맛있는 반찬도 없지만, 아주 사소한 팁으로 전혀 다르게 익어가는 결과를 맞이하죠!! 사실 특별히 잘하는 반찬은 없는 저이지만 ^^; 이 부추김치 반찬 만큼은 주변에서 아낌없이 앵콜요청을 받고 있으니 믿으셔도 됩니다 ㅎㅎ ** 부추김치 만들기1. 부추는 씻어서 물기를 빼준다.(저는 물기 털어서 깊은 볼에 세워놓습니다. 물기를 잘 빼줘야 나중에 익을때 생기는 물기를 최소화 할 수 있어요~) 2. 마늘은 종이컵 200ml 반컵 정도 준비한다. 3. 액젓(종류구분없이; 저는 시장에서 젓갈 만들어 파는 할머니꺼 사서 .. 2019. 7. 11.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은 하나님을 깨닫는 거룩한 날! ** 안식일은 어떤 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예배일, 일곱째 날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친히 명하시고 축복 주실 것을 약속하신 날입니다. 창2/1 ~2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첫째 날(일요일)부터 여섯째 날(금요일)까지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일곱째 날 편안히 쉬시면서(안식:安息) 그 날을 거룩한 날로 정하신 것이죠. 이 일곱째 날 안식일을 복 주시는 이유는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로 깨달을 수 있도록 허락된 날이기 때문에 하나님께 특별한 날이 된 것이죠. 출31.. 2019. 7. 4.
비 오는 날 집밥 메뉴 맛있는 식사 많이 하셨죠? 가족들이 같이 모여 먹는 식사시간이 갈수록 바쁜 일상들로 쉽지 않아 아쉬움이 있어요. 그래서 함께하는 식사시간에는 더욱 정성들여 준비하게 됩니다. 몇일 전 비가 많이 왔잖아요^^ 그 날부터 먹고싶었던 수제비랑 한숱가락 비빔밥 ㅎㅎ 날치알 올리려다가 말았어요 고기 몇점 있으니 ..ㅎ 정말 밥은 3숟갈 분량 ㅎ 비 오는 날 찍은 사진 올려봅니다~ 그 날 시원했던 기억이 나네요^^ 2019. 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