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나의 가족 이야기.. 어머니 & 어머니 하나님.

by 헵번♡ 2022. 8. 17.

하나님은 이 땅에 잃어버린 자녀(가족)를 찾아 오셨습니다.
이 사람 저 사람 모아서 하늘 가족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원래부터 하늘 가족이었던 가족을 찾는 것이죠. 그래서 '잃어버렸다'고 표현하신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한국전쟁(6.25전쟁)을 겪었습니다.
그 전쟁으로 무수한 이산된 가족을 찾는 일이 있었는데요, 아무 사람이나 찾아서 가족이라 한 것이 아니고, 원래부터 가족이었는데 전쟁으로 잃어버렸던 가족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하늘 가족도 이와 같습니다.  어쩌면 하늘 가족의 이산된 상황을 이해하게 하시려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대한민국에 하나님께서는 이산가족의 역사를 허락하신게 아닐까..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이 땅에 오셨습니다(눅19/10). 


잃어버린 '자녀'라는 표현에서 알 수 있듯이, 가족이란 의미입니다.

히12/9~10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하지 않겠느냐..저희는(육체의 아버니) 잠시 자기의 뜻대로 우리를 징계하였거니와 오직 하나님은 우리의 유익을 위하여 그의 거룩하심에 참예케 하시느니라 



우리를 징계하시는 육체의 아버지가 계심을 통해 모든 영의 아버지께서 계심을 알려 주셨는데, 10절에는 영의 아버지를 하나님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 속에서 우리는 육의 아버지와 영의 아버지께서 계시고, 육의 삶과 영의 삶이 있음도 생각 할 수 있습니다.​

구약시대에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을 '주(The Lord)'라고 불렀습니다. 
그래서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오셔서.. 하늘에 계시는 하나님이 우리의 아버지이심(마6/9)을 알려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녀들과 가족관계임을 알게 하신 것이죠. 그래서 우리가 '아버지~'라고 부르는 것이죠.

아버지라는 단어는 자녀를 조건으로 하기에, (고후6/18) 하나님의 자녀들이 바로 우리들(하나님을 믿는 우리들~)입니다.
그럼, 아버지와 자녀.. 만으로 온전한 가족이라 할 수 있을까요?  NO~!! 절대 불가능합니다. ​

어머니 없는 가족이 어떻게 완전한 가족이 될 수 있을까요? 자녀를 낳아주시는 존재... 어머니는 가정의 핵심적 인물이며 어머니 없는 가족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또 열 달이란 긴 시간 동안 자녀를 잉태하여 낳아주시기 까지 지극정성이신 어머니의 희생을 어렴풋이 알기에, 자녀들은 '어머니'란 단어에 눈시울이 붉어지고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오래 전 '우정의 무대'라는 TV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엄마가~ 보고플 때~~ 엄마 사진 꺼내 놓고.. 엄마 얼굴.. 보고나면~ 눈물이 납니다.' 라는 노래의 전주가 흘러나오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곤 했죠.

이 프로가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바로 어머니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고향을 그리워 하는 이유도... 그 곳에 '어머니'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 '어머니', 'Mother'.. 
이처럼 가정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인 어머니는 반드시 계셔야 할 존재이십니다. 
이처럼 이 땅의 가정에서 참으로 중요한 어머니의 존재가 이러한데, 실체인 하늘 가족에 '하늘 어머니'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가 계시고, 하나님 자녀가 있다면,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이 계셔야 합니다.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는 반드시 아버지 하나님의 자녀임과 동시에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인 것입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그래서 하나님의 참 자녀들은 어머니 하나님의 진리에 귀 기울입니다. 성경을 통해 확인하고, 깨달아 영접하게 됩니다. 내 영혼의 어머니이시니까요..

https://churchofgod.wiki/%EC%96%B4%EB%A8%B8%EB%8B%88_%ED%95%98%EB%82%98%EB%8B%98

 

어머니 하나님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한다 어머니 하나님(God the Mother)은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의미한다. 하늘 어머니(Heavenly Mother) 또는 영의 어머니(Spiritual Mother)라고도 한다

churchofgod.wiki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지 않는다면, 결코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에 해당 될 수 없습니다. 하늘 가족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 하나님을 믿는 수 많은 사람들 중에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자녀들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 뿐입니다. 하늘 가족들이죠.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진정한 참 가족이 되었으니,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얼굴은 언제나 미소 가득~ 감사 가득~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와 주신 어머니 하나님을 모든 사람들이 꼭 알아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면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라면,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한 말씀에 이미 영혼이 반응합니다. 속히 하늘 가족 모두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PRFDwbHdv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