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감동글,웃긴글

감동 - 감동주는 가족^^

by 헵번♡ 2020. 11. 24.


성경의 증거를 따라 일곱째 날 안식일(토요일) 예배를 드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오늘은 삼일예배일입니다~ ^^

오늘 넘 감동된 일이 있어가지구.. 자랑하려구요 ㅎㅎ
(겸손하라 하셨는데 ^^;; 오늘만 자랑 좀 할께요~)

짜잔~~^^


오늘 저희 '웃어~?'님께 배달된 선물입니다.
여러가지 상황들 속에서 가정의 생계를 위해 수고 하시는 가장의 무거움을 위로해 주시려 교회 장년부서에서 준비해 주신건데요^^

그 세심한 배려에 감동한거 있죠?


단호박 파이~ 정말 맛있었어요^^
반죽에 고소한 버터향이 향긋하니 어쩜 그 맛이 그렇게 딱~!! 맞던지요~


수제쿠키입니다~ 색깔별로 들어간 베리류의 재료가 다 달라서 모두 3등분씩 해서 저희 가족 3명이 3가지 맛 모~~두 보았는데요 ^^
👍 👍 👍 👍 엄지척~!!

아시죠? ^^ 제가 브런치네 스콘이네.. 골고루 찾아 다니며 먹는 스퇄인거..ㅎㅎ
근데 그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맛이었어요^^
감동되어서 더 그렇겠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덕분에 만나게 된 우리 하늘 가족들!
사랑 많은 천국가족이 있어서 정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