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감동글,웃긴글

웃긴글 - 출생의 비밀

by 헵번♡ 2020. 7. 3.

 

이건 좀 웃겨서 올려 보는건데요,

^^;; 혹시나 해당사항 있으신 '김해 김' 성씨 쓰시는 분들께 먼저 양해를 구합니다.

 

이미지 출처:픽사베이

 

오래 전 일입니다.

평소 남편 '웃어~?'님은 김해 김씨로 왕족의 후예라고.. 영육간에 왕족이라는 말을 많이 해왔답니다.

어느날, 남편 '웃어~?'님과 TV를 보는데 김수로왕에 대한 다큐가 나오는겁니다.

 

'웃어~?'님잘 봤어? 나는 뼛 속 깊이 왕족의 후손이야~ 그대는 뉘 후손인고?

나^^ : 피.. 그려 나는 정승네 가문이네요.

'웃어~?'님 :  레베~루가 다르구만 ㅋㅋㅋ 앞으로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ㅋㅋㅋ

 

그런데 그 순간, 김수로왕이 인도의 아유타(阿踰陀)국에서 온 공주와 사랑에 빠져 삼국유사 문헌에 부인 허황후로 기록되어 있다는 내용이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그냥 조용히 잘 보고 있으려는데,

 

'웃어~?'님 : 크~~ 역시!! 뼛 속 깊이 왕족이네.. 왕족! 

 

그러는거에요. 그 순간 저도 모르게 외친 한마디에 상황이 반전되었어요. 

 

나 : 뭐야.. 자기 출생의 비밀이 있었네. 자기 우리나라 최초의 다문화 가정이었던거야???? 

 

이미지 출처:픽사베이

 

그 다음부터는 '웃어~?'님이 이 땅에서의 왕족임을 자랑하지 않았다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