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 교회 패스티브 - 일화일언 '하나님의 생각'

by 헵번♡ 2020. 6. 16.

패스티브 '일화일언'에 소개된 이야기.

짧지만 긴~ 여운을 남겨 주는 글~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생각나게 하는 글~ 그래서 옮겨봅니다. ^^

 

*** 하나님의 생각 ***

 

 

어떤 사람이 배를 타고 가다가 배가 난파되어 표류하다가 무인도에 닿았다.

그는 같이 항해하던 동료들은 다 죽었는데 자신만 살았다는 사실에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다.

그는 구조될 때까지 지낼 움막을 지었다.

그리고 바닷가에 나가 고기를 잡아다가 나뭇가지를 비벼서 불을 피워 구워 먹었다.

그러던 어느 날 조개를 잡으러 나갔다가 돌아와 보니 자기가 피워놓은 불이 움막에 옮겨붙어서 다 타버리고 말았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비까지 내리는 바람에 나뭇가지를 비벼 애써 피워놓은 불길마저 사그라들며 연기만 풀풀 피어오를  뿐이었다.

이제는 비를 피할 움막도, 음식을 해먹을 불씨조차도 그에게 남아 있지 않은 것이다.

생명을 건졌다는 감사도 잠시, 언제 구조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모든 걸 잃게 된 그는 하나님을 원망했다.

"하나님, 왜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십니까?"

슬픔에 겨워 눈물을 흘리며 잠이 든 그의 귀에 뱃고동 소리가 들려왔다.

그리고 곧 그 배가 무인도로 와서 그를 구출해주었다.

그는 자신을 구조해준 뱃사람에게 물었다.

"어떻게 여기에 사람이 있는 줄 알고 왔습니까?"

"이 섬을 지나가다 보니 여기서 불빛이 보였습니다.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곧이어 연기가 피어오르던걸요. 그래서 뱃머리를 돌려 이곳에 오게 되어 당신을 발견하게 된것입니다."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이사야 55장 8~9절]

 

https://pasteve.com/thoughts-of-god/

 

[짧은이야기] 하나님의 생각과 사람의 생각은 천양지차(天壤之差)

[짧은이야기] 하나님의 생각 과 사람은 생각은 어떻게 다를까? 어떤 사람이 배를 타고 가다가 배가 난파되어 표류하다가 무인도에 닿았다. 그는 구조될 때까지 지낼 움막을 짓고, 바닷가에 나가

pasteve.com

 

이 글을 읽으니,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시고 새언약 유월절을 37년간 열심히 전하신 안상홍하나님 생각이 납니다.

새언약 유월절 속에 담겨진 많은 약속 가운데, "재앙에서 넘겨주겠다" 하신 약속은 분명 마지막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진리입니다.

 

 

미래를 내다보시고 하나님의 자녀들을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이시기에..

우리의 생각보다 높으시고, 우리의 생각과 다른 안상홍하나님의 생각을 끝까지 따릅니다~ ^^ 하나님이시니까요 ~

 

 

http://elohistv.com/all/clean_man/405/

 

[깔끔맨] 유월절을 지킬 필요가 없다고? – 하나님의교회 ElohisTV

 

elohis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