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대구 맛집 - 삼송빵집

by 헵번♡ 2020. 5. 26.

 

오랫만에 삼송빵집에 들렀습니다.^^

삼송빵집 본점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7


http://naver.me/5G4VTsaQ

삼송빵집 본점 : 네이버

리뷰 1272 · 대구명물 동성로맛집 삼송베이커리 줄서서 마약빵

m.place.naver.com

 

시내 나갈때 마다 꼭 사가야지~~ 해보지만, 빵집 앞 도로엔 대중교통만 허락된 길이다 보니 깜빡 깜빡했어요.

 

 


쮸~양의 문제집 사러 교보문고에 들렀다가 주차시간이 넉넉하다는 핑계로 비가 조금씩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걸어서 기어이 사왔다는 스토리... ㅋㅋ

사소한데 목숨건다고 얼마나 웃었던지요~^^

대구에선 일명 '마약옥수수빵'이라고 불리며 오래동안 사랑받은 기본 옥수수빵과 무난한 팥빵, 소보루팥빵 ... 몇가지 담았는데 ㅋㅋ

 

 


사진 찍으려고 보니 제일 많이 사 온 옥수수빵만 남았네요 ^^;;

 

 


집 입구에서 매일 햇볕 받아 먹으며 건강하게 자라는 다육이를 보며, 저는 옥수수빵 한 입 베어 먹습니다~^^
(잘 먹는걸로는 질 수 없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