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서 찍어봤어

일상 - 휴가 나온 청개구리

by 헵번♡ 2019. 8. 7.

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통 큰 가족이 계곡이 있는 산을 하나 사 놓은 덕분에 아주 편안한 휴가를 시원하게 보내고 왔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텐트에서의 취침이 불편했던지라 아침 일찍 눈을 떠져서 커피 한 잔 마시려고 준비하는데 아주 아주 쪼~끄만 청개구리를 만났지요.

 

유아 손톱만한 쪼~끄만 청개구리가 어찌나 신기하던지..

유년시절 보고 성인이 되어서 첨 보네요 ㅎㅎ

시원하게 헤엄치는 청개구리 덕분에 여름이 더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산은 역시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도 춥더라구요 ^^ 따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