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서 찍어봤어

간식-라무네 뚜껑따는법 / 일본사이다

by 헵번♡ 2018. 8. 4.

지금 학생들 사이에선 일본사이다(라무네)가 인기라고 합니다. ^^


'라무네'라는 이름은 '레모네이드'가 와전된 명칭이라고 해요. 

(レモネード lemonade ラムネ ramune
궁금해서 위키백과에 찾아봤어요^^

저희 집 꼬망스도 트레드 물결 속에 '라무네'를 사왔는데 마시는 과정이 재미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ㅜㅜ 동영상이 안올라가네요 ㅜㅜ

갑자기 숙제가 생긴 기분입니다^^;;

일본사이다(라무네) 의 모습입니다 ^^

기포처럼 생긴부분에 구슬이 있는데..보이시나요?

일본사이다(라무네) 뚜껑-붉은색-을 따서 막힌 부분을 걷어내고 병뚜껑자리에 다시 끼워 아래로 내려치면 시원한 탄산이 일면서 맛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PC버젼으로 바꿔서 기어이 동영상을 올렸죠 ^^

넘 세게 내려쳤더니 암반수 터진 줄 알았습니다 푸헐헐헐~~~~~



일본사이다(라무네)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위에 구슬 보이시죠? 구슬이 입구를 막으면 음료가 나오지 않아서 ㅎㅎ 천천히~~~ 품위있게 마셔야합니다 ㅎㅎ

그래서 재미있네요~^^

이상 '일본사이다(라무네)' 내 맘대로 후기였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