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말하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은 무엇?

by 헵번♡ 2016. 2. 18.

영국문화원에서는 세계102 비영어권 국가의 4만 명을 대상으로를 '가장 아름다운 영어' 단어 묻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적이 있습니다.

어떤 단어가 1위를 차지했는지 아시나요?

 

 

영어로는 mother,mammy, 독일어 mutter, 이태리 madre, 네덜란드 moeder, 포르투칼 mae, 그리스 muthr, 러시아 matb, 베트남 me, 태국 mea, 한국 어머니, 중국 母

...

 

 

제가 오늘 말하고자 하는 주제...눈치 채셨나요? ^^

바로 '어머니'입니다. 더 정확히는 '어머니하나님'입니다. 

기독교, 불교, 유교...기타 모든 종교를 통틀어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의아해하더군요.

하지만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아주 아주 아~주 중요합니다.

 

어머니가 있어서 이상한 것이 아니라, 어머니가 있어서 감사한 우리 모두가 되어야 하거든요.

왜냐구요? ㅎㅎㅎ 어머니니까요!!

 

언론을 살펴보다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말하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은 무엇일까' 하는 부분에 시선이 머뭅니다.

 

일요신문(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164655#close_kova)의 일부분을 인용해보자면,

 

 

성도들이 말하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은 무엇일까.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고 그 가르침을 실천하는 교회로 잘 알려져 있다. "어머니가 자녀를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듯 어머니 하나님은 온 인류의 생명과 구원을 위해 무한한 사랑과 희생을 베푸신다"며 그러한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배우고 실천하고자 한다. 

...생략

하나님의교회가 국내외에서 뻗어나가는 모습을 보노라면 비단 흐뭇하기 그지없다. 개별 교회 내 파벌싸움, 교회라는 오지랖을 넘어선 사회·정치적 세력 다툼, 목회자 일탈, 성경적 지식 부족을 은폐하기 위한 안간힘이라고밖에 볼 수 없는 비본질적 논쟁 등으로 어지러운 한국교회 풍토에서 ‘70억 인류 구원’이라는 원대한 비전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는 곳이 또 어디 있는가. 

 

 

성경은 이렇게 증거합니다.

 

창세기 1장26절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만일 아버지하나님 홀로 계시다면 하나님께서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는 복수형의 단어를 사용하지 않으셨겠죠? 모든 인생보다 지혜로우시고 뛰어나신 하나님께 실수란 존재할 수 없답니다.

성경의 증거 그대로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만 계시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계시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천국이 성큼 앞에 와 있을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