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3

집밥 - 사랑의 도시락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비가 좀 내렸어요. 따끈한 국물에 밥 한그릇 말아 먹고싶은 기분입니다. 오늘은 제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사랑의 도시락' 행사가 있는 날입니다.오늘로 두번째가 되는데요, 교회 식구분들 중에 일이 바빠서 제 때에 식사를 하지 못하고 저녁때까지 식사를 놓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는 걸 알게 돼서 함께 고민하다가 '어머니시라면...바리바리 싸서 챙겨 먹이셨을텐데...' 하는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나온 결과물이 바로 도!시!락! 그래서 계획을 짜서 장을 보고, 음식을 일찍부터 모두 일일이 만들어 짜짠~~ 두번째 날인 오늘은 30인분을 하였습니다. 식구분들이 계신 곳에서 친하신 직장 동료분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양도 푸짐하게 정성도 푸짐하게~^^ 장보는 팀, 다듬는 팀, 조리하는 팀, 용기 준비하는.. 2019. 4. 24.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이 궁금해? 팔로~ 팔로미~~ 지난 4월 5일에 뭐하셨나요? 4월 5일은 통상적으로 '식목일'로 알고 계시기에 나무를 사러 화훼단지에 이런 저런 식물들을 구매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성도인 제게는 성력 2019년 1월 1일의 의미가 더 크고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을 마음에 새겨보는 시간이기도 했었답니다. https://youtu.be/-3M0ityKhcM 요즘 하나님의교회를 궁금해하시고, 성경대로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느~므 많으신데, 이렇게 '유쾌~ 상쾌~ 통쾌~ 명쾌~하기까지한 유투브 깨톡대화가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아주 쉽~게 해소해주고 있어서 정말 기쁘답니다. 하나님을 믿든 믿지 않든 모두가 아는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그림!! 어쩌면 이 그.. 2019. 4. 10.
맛집- VIPS 배고픈 시간이죠?^^ 이른 오후에 아이랑 VIPS 다녀왔어요~ 공부가 힘이 드는건지, 친구랑 쒼~나게 논다고 힘든건지, 계절을 타는건지...ㅎ 쫌 얼굴이 까칠한듯 싶어 가고 싶어 하는 곳으로 발걸음을 한것이죠^^ 확실히 시간이 그래서인지. 좀 한산하긴 하네요 ㅎㅎ 한접시를 여러번 찍은 것이 아니구...이렇게 여러번 망고스틴을 먹었답니다. 아시다시피 망고스틴이 쫌 비싸잖아요 ㅋ 이것만으로도 밥값이 아깝지않았다는..^^ 그리고 그후로도 다양~~하게 많이 많이 먹었답니다^^ 빕스 홈에서 그 날의 메뉴 확인가능하니까요 이용하시면 좀 더 편하실꺼에요~ 2019. 4. 5.